반갑습니다. 스팀 발전을 위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라고 말씀을 드려야 하나...

아니면 나름 Steemian이라고 말씀을 드려야 하는지 저도 헷갈리는 사람입니다.

@skt1님이 하드포크19이후 "글을 안쓸이유는 더이상 없다"는 말씀에 한번 충격

금일 하드포크 이후 보상상승에 욕심이 나서 저도 더 이상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처음 글을 적게 되네요..

저는 그냥 일상생활 사는 이야기나.. 제가 진정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을 에세이 형식으로 적어 가려고 합니다.

제가 그동안 느끼는 스팀은 어느분이 이런 말씀을 하신 것 같네요..

"스팀이 성장하려면 가상화폐나 스팀이야기 말고 다른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참여되어야 한다"며 그런 분들도 보상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가 아니면 성장에 한계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저도 사실 많이 공감하던 내용인데.. 최근들어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고 계신듯하여 나름 잘 성장하고 있구나.. 하는 긍정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많은 분들과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그 생각을 보팅으로 보답하는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냥 삶을 살아가면서 느끼는 이야기들을 들려 드리는 @skt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조만간 의미있는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즐거운 목요일 저녁이네요... 가족을 한번 더 생각하는 목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스티밋 skt.gif
@skt 드림

Sort:  

어서오세요~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생 의미있는 세상을 열어 보시게
많이 사랑하네

환영합니다 ~ skt님..
다들 저 skt1 과 뭔 관곈가 궁금해 하시는 군요.~
첫 글 부터 인기가 장난이 아니시네요~ ^^
앞으로 좋은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든게 다.. @skt1님의 덕분입니다..

좋은말씀이죠 코인시장관련 글이 중요하긴 하지만 더 가치있는 글들도 많으니까요! 팔로우 하구 가요^^

방문 감사합니다..
모두가 편안하게 생각을 나두고 거기서 개인이 발전하는 스팀잇을 기대합니다.

Skt1님보다 먼저 가입하셨을 거 같은데요? ㅎㅎ

ㅋㅋ 제가 추천해서 @skt1이 가입했지요..
하지만 글은 제가 늦게 시작하네요..
반갑습니다.

이분(@skt)이 @yoon 님 께 항상 많이 감사해하는 @skt1을 스팀잇의 세계로 인도 하신 분이랍니다~ ^^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레오님 글 항상 보고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자주뵈요 ^^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skt1님인줄 알았는데 skt님이셨군요
팔로우하고 업봇했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

그러게요.. 비슷해서 헷갈리실듯..요
반갑습니다..

행복한 선택을 하신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혹시 @skt1 님하고는 형제는 아니시죠?? ㅋㅋㅋ 아이디가 ^^

ㅋㅋ @skt1님이 동생처럼 사랑하는 후배네요..
반갑습니다.

그랫군요^^

@skt 님 같은 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초보분들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블로깅만 안했지...눈팅 기간이 있어..벤티님도 알고 있습니다..
평소 글 잘보고 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벤티님, 글이랑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네요. 1. 스티밋은 중간 자동 저장 기능이 없나요? 글 쓰다 어디 다녀오질 못하겠네요. 2. 검색 기능도 없는것 같네요 ㅠㅠ 3. 제가 썼던 글을 나중에 삭제할 순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