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각] 본인만 최고라 생각하나봐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7241.gif

재미있는 상황이 있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합니다.

제가 생각의 수준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그린벨트 지역이라 상가건물이 많지 않아 임대료가 높고 건물주 갑질이 대단합니다.

개점 6개월된 육개장 체인점을 내쫒고 유사한 육개장 체인점을 주인이 다시 개설하는 이런 사례는 흔한 사례입니다. (정말 짜증나겠지요..)

b6597fe7-060d-47e2-81ac-2a2484f5d57b.jpg

부산지역의 갑질 사례라네요.. 윗층 편의점이 있었는데 건물주가 아래층에 다른 브랜드 편의점을 개설하는 이런 야비한 행동을 하는 사람도 있다네요..

제 멘탈로는 이해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돈이 사람보다 우선 할 수 없겠지요.. 부자면 인격도 부자가 되어야 하지 않을 까요..

사실 이런 상황은 멀리서 찾지 않아도 됩니다. 주변에 항상 얻어만 먹는 친구는 없나요?

내돈은 소중한데 남의 돈은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지 않나요..

20130519180511474.jpg

우리가 철부지 아니는 아니잖아요~~~

가진자의 여유가 아니라 가진자의 배려가 필요해 보입니다.

그런사람에게 많은 이야기를 해주고 싶지만 관심 끊을렵니다..(저라도 잘해야 겠지요..)

상대방을 배려하고 내가 먼저 조심 조심 행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지요..

오늘도 상대를 배려하는 하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kt 올림

Sort:  

와... 저 편의점은 진짜... 2층 편의점은 곧 망하겠네요. 안그래도 2층이라 어려울텐데.. 세상엔 좋은 사람들이 많은 만큼 양아치들도 많은것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저렇게 붙어있는 편의점은 처음 봅니다 허... 기본은 지켜야하는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상도의라는 말이 있는데.. 인간적으로 좀 심하조..

심지어 원래 지에스 매장이 일층에 있던 건데, 건물을 개조하여 건물의 일층을 새로 만들어 편의점을 새로 입점시켰답니다 ㅠㅠ 순식간에 1층에서 2층이 되버리고 그 1층은 또 새로운 편의점이라니요. 말도 안될 일입니다 ㅠㅠ.........

저도 그렇게 알고 있네요... 가진자의 횡포조...

배려 진짜 중요 한것 같아요

가진자의 여유가 아니라 가진자의 배려가 필요해 보입니다..
I love your writing above, thanks for sharing and have a nice day :)

제발 배려좀 해보게..가진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I try to read your writing through google translate :), Thank you for reply to my comments..

have nice day

Okay thank you !!
Have a good day

You are welcome :)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저렇게 살고 싶을까요? 그래서 무엇을 더 얻겠다고..

그러게요..인간의 욕심이란... 무서운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Skt님, 건물주의 갑질 논란은 하루이틀이 아니죠..
공인들조차도 기사에 오르내리는 경우도 있구요.
정말 역지사지 가 정답이네요.. 그 분들에게 꼭 전해주고 싶은 말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k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진짜 저런 얍삽한 성격을 가진사람은 도대체 어떤사람인지 보고싶네요 다들 힘들게 살아가는데
꼭 저렇게 까지해야하나 ...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로미님~~~

skt님글인데 당연히 자주보러와야죠^.^!!
skt님글은 공감도 잘되고 참 좋아요~^^*

일반적인 인간관계에도 상도라는게 있는데 저런 상황은 정말 답이 안나오는군요. 화간 납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노답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