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추월하는 방법(앞서가는 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7241.gif

저는 자전거를 종종타는데요.

운동으로 타는 자전거라 천천히 여행삼아 타는 자전거 보다 빨리 달립니다.

종종 저와 같은 사람을 만나면 더 빨리 달리는 사람도 왕왕 만나게 됩니다.

같은 코스를 달리다 보면 엎치락 뒤치락 달리게 되는데요..

자전거 코스가 평지만 있는게 아니라 오르막과 내리막이 함께 있습니다.

272F125055FE959B1E9D71.jpg

간혹 경쟁자간에 추월 경쟁이 일어나면 오르막에서 이기는 사람이 결국 승자가 됩니다.

왜냐하면, 내리막은 잘타는 사람과 못타는 사람의 차이가 거의 없게됩니다. 모두 잘 달리죠.

그러나 오르막에서는 실력(?) 차이가 커집니다.

물론 더 중요한 건 기본체력(성실과 노력)입니다.

암발생-1.jpg

지금은 스팀은 오르막 구간을 달리고 있어 동일한 거리를 달려도 힘이 더들지요..

이럴때 추월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점을 생각 할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천천히... 누군가는 이미 앉아서 쉬고 있을지 모릅니다.

shutterstock_154016036-800x533.jpg

지금이 앞으로 나 갈 좋은 기회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오르긴 힘들지만 언덕을 넘으면 기다리고 있을 내일을 생각하시면 흐믓할 수 있습니다.

22305_15619_595.jpg

힘든시기 열심히 스팀파워와 스팀달러를 늘려가는 기회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kt올림

Sort:  

안녕하세요 Skt님~~ 좋은 운동 하시네요. 한국에 최근 자전거 도로가
많이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참 부럽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마음을 좀 내려놓으니 다소 편안함을 느끼네요 ㅎㅎ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감사합니다.
가끔 필리핀 이야기도 좀 해주시고...필리핀 어디에 계기조.. 전 필리핀은 세부랑 마닐라만 가봤네요.. ㅎㅎㅎ

아 네 ㅎㅎ 마닐라 쪽에 있습니다. 마닐라 시랑은 약 1시간 거리에요.
감사합니다^^

동기부여 되는글 감사합니다..
힘든시기 일수록
빨리 성장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라 다들 힘내야 할듯하여....
저도 열심히 할랍니다..
감사해요~~~

뉴비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매일 비슷한 이야기만 하는것 같네요..
저에게 하는 말이였습니다.

네- 저는 사실 시작한 지 며칠 안되어 지금이 힘든 시기인 줄 잘 몰랐거든요.
혹시 다른 분들 과거 글들에 대한 보상 등이 줄어든건지, 아니면 스팀 가상화폐의 가치가 떨어져서 그런 건지 skt님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저는 오히려 1 SBD가 1달러에 미치지 않아서 지금 스팀파워를 돈 주고 사야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아직 가상화폐 거래를 해 본 적이 없어 공부가 부족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ㅎㅎ)

불과 한달전 대비 1/3로 줄었어요.. 스팀뿐만 아니라 가상화폐 가격이 내려서 그렇구요..
스팀은 지금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라면 스팀은 사겠습니다.(어제도 200만원 어치 구입)

본인 판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글 참고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skt/5tzoy4

네- 그 말씀이셨군요...
스팀 가격 다운..
그래도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한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화요일에 시작해 이제 4일차 뉴비인데 긍정적인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해요.
아참.. 혹시 그럼 원화로 스팀파워를 업하고 싶다면 어떤 경로를 추천하세요?
조금 찾아보고는 있는데, skt님 의견이 궁금해서요-
(블록 트레이드 메일 내용은 방금 봤어요. 다행입니다.)

전 비트코인을 국내 거래소에서 구입하고 스팀의 블록트레이드에서 구입신청 후 블록트레이드로 비트코인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구입합니다.
다들 환율 따지는데...전 그것보다 편한 방법을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넵! 답변 감사합니다- ^___^

같이 힘냅시다!!

지금이 함께 힘내야 할때 인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운동하려 했는데 이글을 보니 뛰고싶어졌네요.^^
전 이제 운동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 좋지요...건강을 위해서..
저도 운동하러 갑니다...

뜨끔 하네요. 의욕이 점점 작아지는 걸 느끼고 있어서 더 힘든 요즘인데요. 글을 읽고 나니 정신 차리자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열심히 하시조~~~

스팀의 가치는 원화 기준으로 보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6월 초에 3000원 약간 상회했다가 요새 1400원 횡보 중입니다.

이게 보팅파워가 같다고 해도 스팀의 가치가 내려가면 보상도 내려가는 이유일 듯 합니다.

스팀의 가치가 높아지려면 커뮤니티가 성공해야겠죠

그래야 사람들이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할 마음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저도 양질의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력 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시는 @skt님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100%공감합니다..

열심히 해야조..감사합니다.

skt님 좋은말씀 이시네요~^.^
잘 새겨듣고 갑니다^^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