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각] 스팀은 올라갈 것이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3821.gif

오늘은 기나긴 연휴를 끝낸 처음 토요일입니다. 날씨도 좋을 듯하여 기분도 좋습니다.

스팀이 1달러는 넘네 못넘네 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또 비트코인의 상승을 보면서 일면 부러운 면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전에 한번 말씀드렸듯이 장기적으로 목표를 크게 가지시면 작은 이유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비트코인의 상승을 정말로 고대하던 사람 중 한사람닙니다. 이유는 비트코인이 견고하면 할 수록 암호화화페에 대한 인식과 경쟁상대가 암호화 화폐의 파워를 쉽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란 점과 기축이 단단해야 그외 코인들도 흔들리지 않는다느 점 때문입니다.

어제 암호화 화폐를 전혀 모르는 사람과 비트코인 이야기를 하던 중

"비트코인도 좋지만 스팀이라는 것이 있는데 스팀에도 투자하면 좋을 거래..!!"

이런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분은 제가 스팀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들은 내용이라 왜그러냐고 물었더니 아는 사람이 스팀이 최소 2배는 갈것이라고 알려 줬다고 합니다.

그분이 누군지 스팀을 하시는 분인지 모르겠으나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이런 이야기를 건너 들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 지더군요..

스팀.gif

저는 가끔 가상화폐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는데.. 왜 스팀은 가격이 안오르는 것인가? 다른 가상화폐와 차이가 무엇인가?

특히 이더리움이란 놈과 많이 비교를 하게 되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이더리움의 ERC-20과 브랜드 차이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적용될 SMTs가 ERC-20을 대체한다고 보고 지금의 브랜드 패널티를 -80%주고, 대신 40만 스팀사용자 인센티브를 주면 최소한 가격이 10만원선은 유지되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팀의 전송속도를 보면 더높아야 정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암호화 화폐에서 실제 구현되고 이용되는 화폐는 현존 유일무이한 화폐가 스팀인데..

외부의 평가는 인색하기 그지 없습니다. 이게 제가 판단하는 스팀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곧 SMTs가 런칭되고 일부 업체가 ICO를 스팀으로 추진해준다면 스팀은 최소 10만원이상은 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해 봅니다.


[생각] 덴은 왜 스팀잇을 선택했나? https://steemit.com/kr/@skt/23qxwd


오늘도 저자보상을 기대하며 글을 쓰고 있지만 지속적인 스팀에 대한 희망과 기대는 저버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부디 제가 상상하고 기대하는 바가 현실화 되길 오늘도 기대해 봅니다.

@skt올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SMT 덕분에 스팀 가격이 치솟길 기대하면서 행복회로 마구 돌리고 있습니다^^

다들 그러시고 계시군요..ㅎㅎㅎ

1스팀당 10만원!! 이 글은 이제 성지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ㅎㅎ
왠지 상상만 해도 즐거운 일이군요 ㅋ

스팀이 10만원 가겠지요..ㅋㅋㅋ

스팀도 이제 조금씩 돌아돌아 소문도 나고 있나 봐요- ^^

소문이 돌더라구요..

지금 소문나면 안되는데요...
앞으로 당분간은 지금같은 상황을 그대로 유지해주었으면 합니다

허걱 왜요?
난 급한데...

얼마 남지 않은듯하네요.. 소문은 SNS의 장점이조..

아침부터 참으로 기분이 좋아하지는 포스팅이네요

감사합니다!

유후~~~~ ^3^

다행입니다. 기분좋으시다니 기세를 몰아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skt 님
뉴비 다니입니다 이번달 초에 가입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ㅎ
저고 공감하고 지금 계속 스팀 매집중입다
잘부탁립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방문 부탁드려요~~

스팀이 얼른 10 만원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글 보상도 어마어마해질텐데 말이죠 !

그렇조... 보상이 어마어마 해질겁니다.

스팀 10만원 지금으로서는 꿈같은 이야기네요 ㅎㅎㅎ 꿈같지만 현실이 되었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252.58
ETH 3398.1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