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즐겨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7241.gif

일이란 무엇일까요?

무엇을 이루거나 적절한 대가를 받기위해 어떤장소에서 일정한 시간동안 몸을 움직이거나 머리를 쓰는 활동. 또는 그 활동의 대상 (국어대사전)

네이년어서 좀 찿아보면 이런 질문들이 많습니다.

중3인데요 제가 요새 힘든일이 많아서....
심야알바 안힘든 일은 없나요?
일본어 강사는 힘든 일인가요?
세상에 안힘든일은 없나요?
조선소일중에서 가장힘든일
일당 노가다 아주 힘든 일인가요?

조금만 찾아봐도 일의 힘든 정도에 대해 질문하는 글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자전거타는 걸 좋아하는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서 타라고 하면 재미있을 까요?
치킨이나 피자를 좋아한다고 매일 먹는다면 맛이 있을까요?
TV보는 걸 좋아 한다고 정해진 시간에 매일 봐야 한다면 재미가 있을 까요?

국어대사전에서 이야기한 일의 특징입니다.

일은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서 해야 한다는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즐거운 일이라도 힘들게 생각 할 수 밖에 없는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을 무한히 가지고 있지 않답니다.

힘-1.jpg

일을 즐겁게 하려면 일을 즐기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즐길때 재미있던 일(행위)이 일로 생각되는 순간 힘들어 지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스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으며 그냥 즐기듯이...

재미로... 취미로.... 다른사람 비교하지 말고....

사진 (1).jpg

즐거운 스팀.. 즐기는 스팀.. 재미있는 스팀.. 으로

  • 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는 것이 될 수 있도록..

스팀을 즐겨라~~~~~

@skt 올림

Sort:  

힘들때 우는건 삼류다.
힘들때 참는건 2류다.
힘들 때 웃는자가일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즐기면서 하자고요~~~!

멋있는 글귀 감사합니다.

아 이거 이상민씨가 한 말이 아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셰익스피어가 한 말이었다니.....

ㅋㅋㅋㅋ 사실 이상민씨가
수면위로 끌어 올렸죠 ㅎ

wow nice pictures @skt
you done well i really appreciate your work

아주 좋은 포스트 메이트. 내가 여기에 단지 초보자이기 때문에 난 정말 당신의 지원을 기대 @skt

Thank you bawi

5년 후엔 내가 지금 중요하다 생각했던것들이 중요하다 느껴질까요? 10년후엔? 카네기의 글이 참 인상싶네요.. 오늘도 좋은 글 또 한번 읽고 느끼고 갑니다.

5년후에만 그런생각을 하게되면 님은 성공해 계실겁니다..
그러나 지금 이순간들의 노력은 그대로 남아 있을 거라는 건 확실하네요..

즐거운 포스팅이네요 즐겁고 즐기고 재미있는 스팀잇 화이팅 ~~~!

화이팅 입니다~~~

맞습니다. 즐기기 시작한 이후로 오히려 글도 쉽게 써지고 찾아와 주시는 분들도 더 늘어난 기분이에요.

저도 그런생각 많이 하고 있네요..
재미 있어요..스팀..

일을 즐기는게 쉽지는 않지만 즐길수만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건 없는거 같습니다.
재미로, 취미로,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이 말이 좋네요^^

저에게 필요한 말들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가상화폐에 대해 아는게 거의 없지만 스팀그 자체를 즐기고있습니다 ㅋㅋ 코인 지갑도 아예없습니다 ㅋㅋ

네... 저도 아는 바가 없어서요..

맞아요~
즐겨야 더 잘 하고, 더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공감 감사합니다.
오래 스팀에서 뵈요~==

그 무엇도 즐기는 자를 이길수는 없다!
일도 역시 조금은 즐길 수 있는 마음 가짐을 갖고 해야하느데 쉽지가 않네요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살아 보도록 노력 해야 겠습니다.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