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은 족발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보드레 입니다:)
저도 이제 스팀잇 열심히 해볼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아직은 부족 하지만 열심히 글쓰고 해야겠어요ㅎㅎ

오늘은 저녁으로 맛있는 족발 먹었어요:)
족발에 쟁반국수는 빠질 수 없는 환상의 짝꿍이죠!!
이렇게 다이어트는 또 멀리 멀리 지나 가네요ㅠㅠ

image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네요ㅠ 나가실때 꼭 마스크 챙겨서 나가세요ㅎ

Sort:  

Hey @sksms1,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

느무 먹고싶어 한참보고가요ㅎㅎ
굿나잇하세요^^

그쵸!! 오늘 저녁 족발 드셔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다이어트 진행중인데... 이른아침인데도 먹고 싶어요 ㅋㅋ

족발은 언제나 봐도 맛있죠:)

안녕하세요 ~들렸다갑니다~ 미세먼지조심하세요~

네:) 오늘도 미세먼지 심하다고 하는데 조심하세요^^

족발에 막국수라 맛있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