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복] 한복 완성했어요!

in #kr6 years ago

@moonso 님 안녕하세요~ ^^
스팀잇에 자주 들어오시진 않나봐요 ㅎㅎ
한복도 만드시고 클레이 아트등 여러가지 손재주가 있으신것 같아요!

nTOPAZ 에 올리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https://steemit.com/@joeypark
조이님께서 ntopaz 관련 여러 이벤트도 하고 계시니 혹 관심있으시면 참고하시라고 링크 남깁니다! ^^
지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시다고 하네요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랜만인지라 써주신 댓글을 지금봤네요!
방금 nTOPAZ들어갔다왔는데 작품들이 대단해서 저의 미천한 작품들도 그곳에 올려봐도될런지요.. ㅎㅎ
콘테스트 눈여겨보고있다가 제가 들어가도 될듯한 콘테스트가 열리면 참여해보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