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Cherry Blossom]

in #kr5 years ago (edited)

IMG_2633_2.jpg

IMG_2638_2.jpg

낮에 잠깐 나가본 양재천 벚꽃길

IMG_2629_2.jpg

활짝 핀 구간도 있고 아직 덜 핀 구간도 있었는데 다음주엔 절정이려나~

IMG_2632_2.jpg

버드나무 처럼 늘어지는 벚꽃이 있었는데 궁금해서 찾아보니 수양벚꽃이라고 한다.

IMG_2631_2.jpg

대포처럼 큰 렌즈가 달린 카메라로 사진 찍고있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 분들이 찍은 사진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r-title] 강원 산불에 대해 애도를 표합니다.

Sort:  

Wow beautiful. I hope to see that view in person soon.

Thank you !
I am sure there must be other kinds of beautiful flowers in the Philippines :)

와 저는 한국의 벚꽃 잎 색깔이 참 좋아요... 하늘하늘 아련한 느낌. 벚꽃 놀이 가고 싶어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수양벚꽃이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하늘하늘한 커튼같은 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정신을 황홀하게 만드는 벗꽃사진입니다 행복한계절 만끽하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러다 금세 더워질것 같지만 그 전에 맘껏 만끽해야겠습니다 ^^
어르신께서도 봄날 야외 스케치 많이 다니시겠어요~! ^^

꽃도 이쁘고 찍으신 사진도 멋집니다. ^^

꽃은 정말 예뻤는데 사진은 ㅎㅎ ^^;;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Thank you :)

회사가 근처여서 자주 갔었는데 봄의 양재천은 정말 예쁜거 같아요ㅎㅎ

봄에도 가을에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오오 저도 오늘 양재천갈까 하다 비와서 말았네요..

비때문에 꽃이 많이 져버리지 않았길 바래야겠어요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항상 감사합니다~ ^^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⑬ ( 최대 $2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봄 내음이 물씬나네요 😍

비가 와서 많이 저버렸을것 같아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