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이의 스포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식이 @skdmrrk 입니다.

오늘은 서울이 아침기온 영하 16도라고 하는데 아침 일찍 활동하시는 스팀잇 유저분들 따뜻하게 입으셨는지가 걱정이되네요. 내일은 더춥다고 하네요... 오늘보다 더 따뜻하게 입으시고 활동하시기 바랍니다.^0^

매일 매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요즘 피곤에 찌들어 살아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조금더 분발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작년 하반기에 했던 농구시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농구를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3:3, 5:5로 팀을 이루어 경기를 하는 운동입니다!

저는 작년에 같이 운동하는 팀원들과 5:5 시흥시리그 경기를 참가하여 운동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80111_094201983.jpg

이때 한경기 끝나고 다른팀 경기를 보면서 다음 시합을 준비하였던 사진인데요.
이날 토하는줄알았다는거... 그 이유는!!! 너무 오랜만에 대회에 참석한다는거 였어요..ㅠㅠ

일반적으로 운동하는거하고 대회에 나가서 운동하는거하고는 천지차이인데 운동을 해도 힘든판에 무슨 생각으로 운동도 안하고 시합을 뛰었는지 모르겠어요 아직도 그게 의문이랍니다...

그래도 이번년도에도 대회가 있다고 해서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하필이면 또 올겨울들어 최강 한파라네요....@,@
운동을 못하게하려는거 같아요...

그래도!!! 겨울이라고 운동을 소홀히하면 축늘어지고 감기도 잘걸리고 건강에 변화가 오기때문에! 저는 꾸준히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열심히 뛸수 있게 몸을 만들고 있지만 힘드네요.. 허허..;;

스팀잇 유저분들!! 겨울철이라고 움추리고 계시지마시고 추울수록! 더 움직이고 활기차게 활동을 해야합니다.
물론 스트레칭을 먼저 하신다음에 움직이시는것이 좋습니다!!

스팀잇 유저분들의 건강을 위해 앞으로는 운동에 관한 포스팅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건강과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올해에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5.39
ETH 2498.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