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파 많아도 똑같다.

in #kr6 years ago

어쩌다 포스팅 하나하면,

저가 써놓고 저가 제일 많이 보고,

보팅액수 늘어나면 입꼬리도 덩달아 올라가고,

정성스레 댓글 달아주면 그게 참 고맙고,

그렇다.

Sort:  

사람냄새 풀풀 납니다. ^^

간호사를 하시면서 오남매까지 키우고 계시군요!!!
존경을 담아 보팅 드립니다... ㅠ

^^;;;;; 감사드려요.
전 사람냄새 나시는 skan님 글 즐겁게 보겠습니다.

우와~~ 근데 한번에 저렇게 많이도 되나요???? 다시보고 깜짝 놀랐네요...
사....사람이.... 아닌가??? 고..... 고랜가????
^^;;;;

조심스럽게 뽤로우 청해드려 봅니다...

팔로우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ㅎ

와 저 처음할때는 아무것도 몰랐는데 제 글에 보팅 해주시고 그게 얼마나 대단한건지 요 몇일사이에 깨닫게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ㅎㅎ

skan이라고 해서 칸? 황제? 뭐 그런 뜻인줄 알았는데
한영전환 안해보니 나무 라고 써지더라구요.
나무라는 뜻 맞죠? ㅋㅋ

네, 나무 맞습니다~!!!
아, 그렇게도 받아들여질수 있군요.. 음..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산삼보다 귀하다는 @skan님 포스팅이다!
지난 7개월 동안 딱 두번 본것 같은데.
기념으로 댓글 달고 갑니다.

와우! 오늘 운수좋은날이군요.

매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요님 큐레이션 목록 보고 저도 작가님들 몇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ㅋㅋ 고래도 사람이다~~ 가즈앗!!!

어쨌거나 가즈앗~~!!!

인간 마음이 다 비슷비슷한거 같습니다!^-^
스칸님께서 가끔씩 보팅해주실때는 넘나 잇몸만개로 입꼬리가 씰룩씰룩거립니다ㅋㅋㅋㅋ
꼭 감사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잇몸만개라니... 표현이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고래도 피래미도 모두 똑같죠. 사랑, 사랑이 제일 중요하다.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다!!

정말 내 포스팅에 일일이 감격해주고 정성스럽게 댓글달아주는 사람 있으면 고마워서라도 찾아가 보게 되더라구여 ㅎㅎㅎㅎ 나는 토끼처럼 온몸을 기울여 당신을 들었다..

와, 이 무슨 시적인 표현입니까. 그쵸, 사랑이 필요합니다 ㅠ

저도 남편이 제글 그만 보라합니다 ~~ ㅜ.ㅜ

저는 제 스스로 이제 그만보자 칭구야. 합니다.

스파가 많으나 적으나 다같다니 공감가는
이야기로 피식~ ㅎㅎ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네요~^^

글쵸?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스칸님도 그렇게 생각하신다니 절로 제 입꼬리가 올라가네요 ㅋㅋㅋ
제가 쓴 글에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시면, '음.. 그래. 내가 오늘 공감이 가도록, 또는 유용한 정보를 담아서 글을 좀 잘 쓰긴 했지.'하면서 자뻑에 취하고~ 또 오타는 없는지 계속 확인도 하고 ㅠㅠ 보팅액수 늘어나면 더욱 좋구요! ㅎㅎㅎ 아, 사람은 모두 똑같군요. 사람냄새 풀풀 나는 스팀잇입니다~ ^^

스팀잇이 가끔 사람을 착각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