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스팀잇 200% 즐기기! - 부제: 스팀잇이 선사해 준 치느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choi입니다.
한 때의 침체기를 지나 최근 부쩍 스팀잇 커뮤니티에 새로 가입인사를 올려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스팀잇이 앞으로 더 큰 채널이 되기를 바라면서, 늘 새로운 사람들이 이곳에서 잘 자리잡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합니다. 한 때, 그러니까 아무 것도 모른 채 덜컥 암호화폐 및 스팀에 무리한 투자를 해서 속앓이를 할 때가 있었습니다. 전쟁터에 총 한 자루 없이 뛰어 든 셈이지요.

그 힘든 시기에 저에게 위안이 되었던 것들이 참 많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팀잇입니다. 매일매일 변동하는 시세만 보고, 선동과 날조가 난무하는 찌라시를 보기에는 단단하지 못했던 멘탈이었고, 눈을 돌리게 된 곳이 이 곳입니다.

당시 정처없이 카카오톡 채팅방을 오가던 중 @clayop님이 남긴 한 말씀이 있습니다.

스팀 투자가 좋은 이유는, 투자가 결실을 맺을 때까지 스팀잇 활동을 통해 기다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생을 바꿀 큰 그림을 그리세요. 그리고 스팀잇 활동을 통해 그 기다림을 즐겁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조금 더 가볍게 이야기하셨겠지만, 저에겐 큰 위로가 되었던 기억입니다.


스팀잇을 즐기자고 해놓고 사설이 길었지만^^
스팀잇에는 정말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매일매일 소소하게 즐기시면서 차차 스팀잇에 정을 들여가는 게 어떨까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goldenticket입니다^^

한때 오치님( @virus707 )이 직접 추진하시다가 해외 고래의 방해(?)로 무산된 골든티켓 프로젝트를 기억하시나요! 잘만 운영이 되었다면 모두가 win-win하는 좋은 프로젝트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먼저 듭니다. 매일매일 쏟아지던 기프티콘의 향연을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계실 겁니다^^

골든티켓 프로젝트가 현재 @goldenticket 계정에서 시험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피드에서 @goldenticket 새글이 올라오면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오늘은 무얼까.
커피일까, 도넛일까, 아이스크림일까, 영화 티켓일까..!?

아, 치느님이라니. 사실입니까.

전원 당첨이라니. 또 사실입니까.

사실이네요. 아니, 사실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숫자는 저도 입력할 수 있거든요.
그냥 Loteem 당첨 숫자 아무거나 0111001110110 입력하고 치킨코드하면 되거든요.
@happadai님 부러워요. 저도 당첨되고 싶어요.

저녁을 치느님으로 정했습니다.
만약 이게 사실이 아니라면 @goldenticket에 단식 투쟁을 할 마음으로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치킨 코드를 입력하니..

아, 되, 됩니다!! 정말 사실인 겁니다. 골든티켓은 저에게 치킨을 준 것입니다.

결제까지 마무리를 하고 조금 기다리니,

반가운 문자 알림이 들립니다.
이제부턴 인고의 시간이죠.
하루가 1주일과 같은 코인 마켓에서도 꿋꿋하게 버틴 저에게 50분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도착한!!

치렐루야! 스팀잇 만세!

KakaoTalk_20171226_211152107.jpg
KakaoTalk_20171226_211152893.jpg


맛있게 먹고 좀 쉬다가 다시 이어서 글을 씁니다.
치느님을 영접하고 난 뒤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집니다.
이 무한한 영광을 스팀잇과 오치님과 골든티켓 프로젝트에 돌립니다.

지금도 골든티켓이 올라왔다는 소식이..?!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5-and-set-2

여러분 스팀잇이 이렇습니다.
이렇게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소개하러 오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치킨 맛있겠네요.. 반가워요! 서로 팔로우할까요? ㅎㅎ

반갑습니다^^
새로운 인연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ㅎㅎ

I can't stop myself from translating your post. Looks interesting :)

Thank you very much for gladly visiting!
If I were good at using English, I could freely communicate with many foreigners. It's hard thing..
Have a nice and happy day :)

Yes I understand. You too have a happy day :)

스팀잇 활동에 있어서 치킨만큼
강력한 자극제(?)가 또 있을까싶네요 ㅎㅎ
배그에서는 상상으로만 먹던 치킨,
스팀잇에서는 실제로 먹을 수가 있군요! :D

선투자 + 복리재투자 + 후회수(연금식)를 목표로
스팀잇에 입성한 유쓰미이지만..
함께 나누는 치킨 이벤트에는 앞으로
저도 꼭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미약한 SP이지만 커뮤니티에 힘을 보태고 싶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sjchoi님! ^^

치킨이라니 정말 생각도 못 했지요^^
스팀잇을 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이유가 다 다르겠지만, 한 커뮤니티에 있다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각자의 방향에서 함께 즐긴다는 건 참 좋은 일입니다^^

BBQ ... 후라이드 치킨중에서는 최고봉 @)@ !!

저는 새벽인 지금도...
치킨 박스를 열고, 닭다리를 집어 든 후, 베어 물었던 그 첫 맛이 잊히지가 않습니다...!

치킨 너무 맛있겠네요ㅋㅋ

Tiziano 님이 올리신 치맥의 상위버전일까요! ㅎㅎ

골든티켓은 사랑입니다 ㅎㅎ
아... 급 치킨이 땡기네요.ㅠㅠ

한밤중에 죄송합니다ㅠㅠ 저도 제 사진을 보고 또 치킨이 고플 정도인데....
골든티켓 정말 사랑이죠!ㅎㅎ 오치님도!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