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토시가 답변한다 길을비켜라 (코스모스/아톰코인)

in #kr7 years ago

감사합니다ㅎㅎ 안 그래도 궁금했는데 어느 정도 가닥은 잡았습니다만, 여전히 궁금한게 많네요.
그렇다면 현재 거래가 아닌 인출을 위해 거래소를 이용하는 게 아니라 아톰의 지불을 통해서 거래 단계를 줄여줄 수 있다는 시스템인가요?
그리고 허브에 zone을 설치하는 건 속도가 저하된 블록체인을 유동적으로 그때그때 설치하는 방식인지, 아니면 점차 설치될 zone을 늘려나가는 방식인지도 궁금합니다^^;

Sort:  

@sjchoi 질문 감사드립니다. 우선 주신 질문이 사알짝 어긋난거같아서 말씀드려야할거같네요 ^^ 아톰은 코스모스 허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서비스의는 사용을 위해 필요한 일종의 지불수단입니다. 서비스의 개념이 헷갈린거 같으신데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허브에 포함되어있는 블록체인간의 상호작용’ 에 관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상호작용 서비스’에는, 거래도 있을수있고, 코인의 이송이 있을수도있고, 상당히 다양한 부분이 있지요 ^^. 아톰은 이러한곳에 필요한 화폐입니다. ‘zone’ 을 추가하는부분은, 어떠한 이유에 의해서 추가했을때 말씀이신가요? 우선 화이트페이퍼에 따르면, 현재, 네트워크 스피드관련, 스케일링관련, 상호운영에 관계될때 zone 을 추가한다고합니다!

아... 방향을 잘못 잡았었네요 ㅎㅎ
댓글 주신거 바탕으로 직접 가서 백서도 보고 공부해야겠습니다^^;
사실 개념적으로 딱 와닿지가 않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00.16
ETH 3470.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