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2월 1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2월의 첫날입니다^^
날이 그래도 많이 누그러진 것이 몸으로 느껴집니다.
얼어붙은 암호화폐 시장도 누그러지면 좋겠네요.
오늘도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요^^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참여 시간은 매일 저녁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23시 30분이에요!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jungs님의 @댓글시간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보상의 상승으로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차점자에게 돌아갑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목소리 입니다^^

@limchung2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당첨으로는 처음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종종 뵙겠습니다~!

(미사리) 하겠습니다 이벤트감사요~^^

@hukyong74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와우 당첨이닷~~ 으랴챠~

미시령... 문소리...
머시라?

@steemitst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첫 당첨자가 많네요!
다음 번 참여는 다음 분들을 위해 하나의 단어로만 참여 부탁드릴게요^^

뭇사람 갑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rkmrkm99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첫 당첨이신 것 같네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시로 참여합니다!!!

@heejae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 마무리 즐겁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ㅇ{ㅖ!

만성리 가겠습니다. 검은 모래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그곳

@elexceed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첫 당첨이신 것 같네요 ㅎㅎ
덕분에 만성리 처음 알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마수리 하겠습니다! 어릴적 재밌게 본... 매직키드 마수리!

@minseungchoi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저도 마수리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
풀잎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모서리 참여합니다 ^^

@feelsogood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한 주 마무리 잘 하세요~!

@sjchoi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모수로 참여합니다

@chaaa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단어 하나 알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몸서리 가볼께요~

아! 그리고 지난번에 보내주신 가이드독 개껌 잘 먹었습니당 ^^
정신이 없어서 이제사 감사 인사 드려요 ^^;;

@gi2nee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가이드독도 잘 만나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참여해 주셨는데 아쉽게도 단어는 중복입니다ㅠㅠ
보상의 일부는 차점자와 나누게 되었습니다~!

우와! 당첨인가요?? 아까 심시미 보고 안됐구나 했었는데!! 나눈것도 저는 좋습니당 ^^
가이드독은 몇번 못만났지만,, 기분이 참 좋드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