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1월 4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부쩍 너무나 큰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새로 오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거라 생각되네요^^
다만, 늘어난 사람만큼 어서 스팀잇도 편리한 UI 등 개발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참여 시간은 매일 저녁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23시 30분이에요!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엑셀의 randbetween 함수를 통해 나온 숫자를 바탕으로 숫자가 높은 순서로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보상의 상승으로 1$ 기준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쇠수레로 참여해볼게요!!

@parkhyelim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손승락이유

@bighug님, 당첨자로 처음 인사드리네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참여가 조금 늦었으니
신박한 단어로 한 번 참여해보겠습니다.

샤슬릭

러시아의 전통요리(꼬치) 입니다. ^^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jchoi님 ^^~

샤슬릭이라는 음식은 덕분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신박하게 당첨되셨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삼산리

@jhy2246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삼산리가 어디에 있는 지명인가 찾아봤더니, 강릉, 양평, 김천 전국 곳곳에 있군요!ㅎㅎ

생수량 하겠습니다

@koreaminer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처음 당첨으로 인사드린 것 같기도 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 감사합니다. 뉴비라서 보팅하며 블로그 이곳저곳 다니다가 우연히 들어와 이벤트 참여했는데 저에게는 이런 행복이 오네요 감사드림니다(__)

상승률

@gilma님!! 또 당첨으로 인사 드립니다^^
아무래도 올해 느낌이 좋지 않으신가요 ㅎㅎ

너무나 느낌이 좋은 느낌적 느낌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ㅋㅋ

소송료 참가합니다 ^^

@sleepcat님!
앞선 당첨자 가운데 중복 단어가 있어서 차점자 추가 당첨 진행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앗 이틀연속 행운이 ^^ 감사합니다~~~

시슬리

@swhomme님! 당첨이 되셨는데, 아쉽게도 단어가 중복입니다ㅠㅠ
절반 보팅 해드리고 차점자에게 나눔할게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상상력 참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