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1월 17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정말 하루가 1주일 같고, 1주일이 1년 같은 곳이네요^^
내 자산이 출렁이고, 온갖 혼란한 마음이 뒤섞일 때가 자기 자신을 돌아 보고, 정신 수양을 할 수 있을 때입니다 ㅎㅎㅎ
스스로를 잘 이해하고 건강한 투자하시길 응원합니다!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참여 시간은 매일 저녁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23시 30분이에요!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엑셀의 randbetween 함수를 통해 나온 숫자를 바탕으로 숫자가 높은 순서로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보상의 상승으로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차점자에게 돌아갑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파울로 코엘료의 브리다!

음... 저도 됐네요!ㅎ

블루독...아이들 옷 상표

@chungjh님 오늘의 당첨 축하드립니다^^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행운이 저에게 왔네요...감사합니다.. 이번 급락장에 에지는 꽉 움켜지고 계시나요?..저는 급락을 이용해 에지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집나간 자본들아...빨리 돌아 오렴....

엣지 소식도 전해야 하는데..!! 오늘 드디어 오픈이죠^^
아마 좋은 소식 계속 전해줄 것 같습니다 ㅎㅎ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장르죠.
발라드!!

@hogu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힘든 장에 조금이나마 위로받으시길....!
좋은 하루 보내세요!

헙 감사합니다!

발레단

@gilma님 오늘도 당첨입니다^^
아무래도 길마님은 한번에 몰아서 당첨되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비로드

@swhomme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비로드가 벨벳이랑 같은 말이었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바르다

@jhy2246님 당첨입니다^^
바르다 하니까 김선생이 바로 생각나네요.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부르다 하겠습니다!

@hawoon님 참여 감사합니다!
앞선 당첨자 가운데 단어 인정이 되지 않아 차점자인 hawoon님께도 보상을 나누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바로 아랫 댓글분껄 받은거군요 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별로다)..하겠습니다 ㅋㅋ
물론 이글 비하하는건아닙니다 !!

@gyeongmu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다만, '별로다'라는 말은 사실 구어체로 종종 쓰이기는 하지만 정식 단어는 아닙니다ㅜㅜ
부사 '별로'를 구어상에서 활용한 것이라서요 ㅎㅎ
당첨 보상의 일부는 다음 차점자에게 나눔하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Loading...

보름달...
이제 곧 설날이라 보름달을 볼 수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