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1월 16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벌써 1월의 절반이 지나가 버렸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날이 풀렸다 얼었다 하면서 겨울도 중반을 지나친 것 같습니다.
금새 새 학기가 오고 따뜻해질 거라고 생각하니, 하루하루 더 소중하네요.
곧 암호화폐 시장도 훈풍이 불어올 거라고 생각하면, 지금을 더 즐길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참여 시간은 매일 저녁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23시 30분이에요!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엑셀의 randbetween 함수를 통해 나온 숫자를 바탕으로 숫자가 높은 순서로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보상의 상승으로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차점자에게 돌아갑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전라선 : 익산과 여수를 잇는 철도' 참여합니다~!

@dothy님 당첨입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앙 살면서 당첨될 일이 많지 않을텐데 @sjchoi님 덕분에 항상 기분 업입니다~:D!! 감사합니다 오늘 미세먼지 때문에 날은 많이 흐리지만 기분만은 맑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래요:)

제라스 !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 나오는 캐릭터이름..입니다. ㅎㅎ

@qkr1066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제라스는 생각도 못했군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제라스 궁 많이 맞고 죽은 경험이 많아서.. 뇌리에 스치더라구요..ㅎㅎ

저도 장례식 참여합니다~!

오늘은 저도!

축하드려요~:D!!

정렬사

@hegel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처음 당첨으로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종종 들러주세요^^

전령사

@gilma님 당첨입니다!
연초에 그렇게 몰아치시다가 이번에는 간만에 뵙네요 ㅎㅎㅎ
오해 살까봐 일부러..?!

아하 정말 오랜만인 기분이네요.
아시다시피 매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으니.. 일부러는 아닌 것 같습니다. ㅎ
오랜만에 뽑아주셔서 감사해요!!ㅋ

적립식..

@chungjh님 당첨으로 인사드립니다^^
늘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립심! 참여할게요 :)

@parkhyelim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당첨으로 인사드리네요.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련사" 로 참여해 봅니다~

즐거운 이벤트 감사합니다~

@goodhello님 당첨입니다^^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종종 들러주세요^^

오 당첨 감사드립니다~
네 자주 참여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리사 하겠습니다 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

@felixcmg님 당첨입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처음 당첨으로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종종 들러주세요^^

당첨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ㅎ 이렇게 당첨이 되다니 .ㅋ 자주 방문하겠습니다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

증류소 참여합니다.

@kjwon15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혹시 처음 당첨이셨나요!?
앞으로도 즐겁게 이용해 주세요^^

오! 이벤트 당첨은 처음이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