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영수증 받기 모험 - 2편

in #kr6 years ago

1편 요약 : 옥션에서 결제한 항공권...영수증을 요구하자 인터파크로 가라는데!?

그렇게 인터파크에 도착한 오린간.
그는 인터파크투어의 고객센터를 찾아갔다.
최근 고객센터에서는 큰 변화가 있어서 '집사' 를 찾아가라고 한다.
집사를 찾아가자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졌다.
오린간은 외쳤다. "영수증을 달라!!!"
집사는 알았다고 그러면서 영수증을 찾아보았다.
그리고는
"이메일을 알려주면 보내주겠습니다."
라고 하였는데.

영수증은 2개가 필요했다. 갈때랑 올때!!!!
아니 결제를 한번에 한거 같은데 왜 2개지?!
아무튼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ㅅㅂ

그래서 오린간은 2번째 영수증도 요구하였다.
그러자 인터파크 집사는 이렇게 말한다.

"그 영수증은 에어부산이다. 갈때는 제주항공인데 올때는 에어부산이로군 흐흐.....에어부산 영수증은 여기에 없다. 에어부산으로 가봐라!"


<여행 톡집사의 실제 모습>

....
..??!!
제주항공은 인터파크에서 영수증을 얻을 수 있는데
에어부산은 안돼?
그런데 에초에 결제는 옥션에서 했다고!!!

오린간은 주말동안 기다리면서 지쳤지만 에어부산으로 갈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에어부산에서 그는 과연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수증을 받을 수 있을까!?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영수증받기가 이렇게 힘들다니...ㄷㄷ

부들부들 하다 진짜 ㅋㅋㅋㅋ..

매우 빡쳐있음 !!! ㅂㄷㅂ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