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항공권 영수증 받기가 이렇게 힘들구나
옥션에서 항공권 구매 했더니
영수증 받는 버튼 없음.
결제 내역 비스무리한 것은 볼 수 있는데
내가 무슨 카드로 결제했는지 그런 정보가 없어. 영수증이 갖춰야할 정보가 없음.
옥션에 문의하니 여행사로 직접 문의하라고 하는데
여행사가 인터파크나 에어부산 인듯한데....
거기로 가봐야 소용없음.
인터파크라고 치면, 거기에서 내 인터파크 아이디로 결제한 것이 아니니, 내 인터파크 아이디로 접속해서 마이페이지 가봐야 안뜸. 당연히 뜰리가 ㅋㅋㅋ
인터파크에서 비회원으로 예약번호나 항공권 번호 같은걸로 뭔가를 조회할 수 있는 UI 자체가 안보임.
에어부산도 마찬가지.
진짜 답답하다 옥션....
아무래도 '리얼 영수증' 받으려면 인터파크에 전화를 해야할지도... 웹상으로는 UI 자체가 안보이네.
진짜 영수증을 받는 그날까지 있는 일들을 포스팅해서 남겨야지
주말잘보내세요호호.^^
또놀러올께요
감사감사!
답답하겠어요
정말.
거의 감옥이네 감옥이야 ;; 도대체 그 메뉴는 어디에 있는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