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 차트 예상

in #kr7 years ago

https://kr.tradingview.com/chart/STEEMBTC/4J4mfzt6/

예상선은 대충 그린듯 하지만 일단 잘 따라가고 있네요.

보통 폭등은 3번을 합니다. 현재는 2번 폭등후 조정중입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을 자동으로 보여주는 제 지표로 볼 때 현재는 0.3되돌림도 안됩니다.
그러니까 매수세가 상당히 좋다는 뜻 입니다.
그러나 아직은 되돌림이 끝났다고 볼 수 없는 시점이며, 최대 0.5되돌림이 오면 40층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44층까지는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지금 팔아성 40이나 44층에서 재매수 하는 전략은 좋지 않습니다.
다만 새로 매수하실 분은 현재 시장가 매수보다는 되돌림의 끝에서 저점을 잘 잡는게 좋습니다. 44~49 정도가 안전합니다.

최종 목표는 90층을 생각하고 있으나, 이건 3번 폭등이 올 경우에 해당합니다.
아무튼 그걸 가정하면 일단 보유 물량 전체를 100% 라고 할 때
70~90 사이로 분할매도로 50%를 매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나머지(50%)는 천천히 보면서 결정하려고 합니다.

스팀 가즈아아아ㅏㅏ

Sort:  

오늘도 좋은 글 분석 글 감사합니다~~스팀에 조금 들어가 있는데 기분 좋네요~~~

저도 스팀에 조금 있어요 ^^ 2번 상승 시작할때쯤 사서 이미 많이 이득 구간이에요!

좋은분석이네요!!!
스팀잇 가즈아!!!!!♥

가고 있씁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제가 그래프를 잘 몰라서
40층 44층의 의미는 금액인건가요??
너무 초보라 ㅜㅜ

아마 4000원 4400원을 의미하는게 아닐까요

차트를 보시면 사토시기준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네 아랫분 말씀대로 사토시 기준입니다.
성투성투!

스티임 가즈아아~

0.382 되돌림을 준수하고 또 다시 강한상승을 보여줄지 ㅎㅎ 가즈아~~

스팀 가즈아~

오 이것이 혹시 신호등 지표인가요??

네 아래에 신호등 있스니다 ^^
알파고 짤이군요!!

네 알파고 짤입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신호등 사용해보신 소감이 어떠신지요?

혹시 중투용 장투용으로 괜찮을까요??

제가 코인이 전업이 아니다보니 단타는 대응하기가 힘들어서요 ㅠㅠ

신호등은 모든 시간봉에서 다 좋습니다. 1분도 좋고 주봉도 좋습니다 ^^ 장투 단타 모두 유용합니다.
참, 제가 개발자입니다.

앗... 그 유명한 오린간 센세이신겁니까???????? 헐 여기서 뵙다니. 아 그러고 보니 아이디가 sjc 이니셜이였군요ㅋㅋㅋㅋㅋ

음 저도 신호등을 구매할려고하는데 차트공부도 조금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신호등만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어느쪽이던 다 좋습니다 ^^
차트 공부는 제가 링크가 있습니다. http://daankal.com/idx/idx.html
신호등은 신호등 피피티 하나만 파면 되서 공부하기 편하실 겁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