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추천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제가 아는 화장품 브렌드 하나를 추천합니다.

http://rahong.com/shop/main/index.php

'라홍' 이라고 부릅니다.

저는 여기서 로션만 쓰는데 제 어머님은 샴프랑 로션이랑 그외 여러가지를 사서 쓰시네요.

제 여동생도 로션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여기 로션의 특징은 바르는 순간부터 편백나무 향이 굉장히 강하게 난다는 겁니다.
그 향이 너무 심해서 약간 불쾌감을 느낄 분도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그게 편백나무향이라는 걸 아시는 분들은 아주 기분좋아 하더군요.
저는 처음에 잘 몰라서 꺼림칙 했는데 효과가 직빵이라서.....지금은 꾸준히 사서 씁니다.

저는 다리에 아토피가 심해서 피가 나도록 긁는 경우가 많은데, 이 로션을 바르면 다음날 부터 가렵지 않습니다.
ㅜ_ㅜ 최고입니다.

동생은 애기가 있는데 애기에게도 아토피가 있거나 피부트러블이 생기면 바르네요.

이거 뭐 적다보니 무안단물처럼 되어가는데...

제 말을 순전히 다 믿기는 힘드실 겁니다.

이 제품은 ktx역 중에서 서울역에 가면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명품마루'가 있는 ktx역에는 다 있습니다. 동대구역에도 있습니다.

아직 작은 기업이고 광고를 많이 안해서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는 이거 효과를 많이보고 좋아서 여러개 사가지고 동생이랑 여친이랑 어머님 등등 주변에 한차례 뿌렸습니다.
다들 너무나 좋아해서 따로 사서 쓰고 있습니다.

특히 샴푸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샴프를 안쓰고 오직 물로만 감기를 2년째 하고 있어서 아직도 로션만 씁니다.

사실 이 회사의 다른 제품은 제가 전혀 써보질 않았습니다. 샴푸 좋다는 말만 잔뜩 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절대로 이 회사로부터 아무런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냥 순전히 제가 좋아서 쓰는 글 입니다.

Sort:  

솔깃하는걸요! 서울역 가서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네 저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써보시고 좋으면 또 리뷰해주세요 :)

쓰던 화장품 다 떨어지면 여기서 한 번 사봐야겠어요ㅋㅋ 수분크림도 좋아보이네요

네 한번 써보세요 ^.^ 로션만으롶촉촉함이 한나절 가니까 로션 먼저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79.77
ETH 243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