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압수수색(나의생각)

in #kr6 years ago

downloadfile.jpg

오늘의 소소한 일기

거래소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오늘 업비트 압수수색소식은 충격적이었다.
혹시 내가 일하는 거래소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면 어떻게하지? 라는
걱정도 되고 오늘 하루는 머리가 복잡하다
괜히 탈중앙화거래소가 자꾸 오픈하는 것이
아니구나...
중앙화거래소가 자꾸 이런식으로 문제가된다면
실질적으로 피해자는 탈중앙화거래소로 이탈하는 회원들로인한 중앙화거래소가 될 것이다.
거래소측도 자체적으로 노력이 필요하며 하루라도 빨리 투명한운영을 위한 정부규제법안이 나와주길바란다.

Sort:  

음.. 일단 업비트는 아닌 것으로..

탈중앙 거래소가 이슈가 되고 있나 보군요..

혹시 아시는 곳 있으신지요??

Nex도있고 바이낸스와 업비트는 추진중입니다 ㅋ

아.. 탈중앙 코인 거래서
nex 이미 있고,
biance 와 upbit 추진중..

기억해 두는 것으로..

감사..

그러게요 빗썸에 계신가요?ㅋ

노코멘트할게요ㅋ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꾹~

쉬잇... !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47.53
ETH 2372.20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