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발표] 이벤트 뭐하지 이벤트 결과 & 마이크로SD카드 AS 절반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추가++++

제가 SD카드 구입한 날을 맞추는 이벤트였습니다. 맞추는 분은 당연히 없고 가장 가까운분을 뽑았는데요.

제가 구입한 날 : 2017년 1월6일
19003554.png

당첨자 : @kiwifi 2월26일

짝짝짝~~~

보면서 눈물이 났던건 @epitt925 님이 2월10일로 원래 정답이었는데...눈물이 납니다. 주르륵.... ㅜㅜ


창작력 Zero인 저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머리를 쥐어짜가며 이벤트 아이디어를 주셨습니다. 저는 여기에 다 적어놓고 이벤트를 할 때마다 참고할 것입니다.

@cowboybebop : 그림대회(시타와 찡자스님)
@hyominute : 삼행시
@zzing : 즉문즉답, 댓글러시타, 시타그리기
@hersnz : 갑부등극축하
@epitt925 : epitt925님의 백넘버 맞추기 이벤트
@ganzi : 개인물품에 대하여...
@daebak2 : 웃기거나 황당한 에피소드
@nhotaeryong : 끝말잇기
@mathetes : 온도맞추기
@amukae88 : 제목학원놀이
@feelsogood : 초성, 숫자야구, 캐마, 하루걸음수 예측
@ministar : 다섯자로 말해요.
@hee4552 : 좋아하는 노래 맞추기(따다다단하면좋을듯)
@piggypet : 네이버블로그로 만들기
@ghdcks10 : 부끄러웠던일 포스팅
@garlicbbong : 주사위 응용
@noisysky : 내가 정하는 숫자 맞추기(나이같은것)
@junny : 마트 구매후 금액 맞추기
@phuzion7 : 글 홍보 이벤트
@haveahappyday : 나이,생일 맞추기
@donekim : 이웃 소환
@deepbleu : 일어나서 제일 먼저 든 생각 맞추기
@tailcock : 코인상승률 맞추기
@paramil : 7일이 지난 글의 오타 찾기
@jiwootak : 내 생각 맞추기
@lucky2 : 스파업하면 보팅해주기
@kiwifi : 특정일 스팀,스달 가격 맞추기
@kbaek81 : 물렸을때나만의 멘탈잡는 법
@ayogom : 주제 정하고 글쓰기
@hyunny : 정리한 코인 갯수 맞추기
@nosubtitle : 묵언수행하기
@song1 : 추억에 남는 스토리 포스팅

이중에서 제 맘대로 뽑은 이벤트는요!!!

두둥~

@zzing : 즉문즉답, 댓글러시타, 시타그리기
@feelsogood : 초성, 숫자야구, 캐마, 하루걸음수 예측
@junny : 마트 구매후 금액 맞추기

짝짝짝

찡자스님은 많은 의견을 내줘서 뽑았어요. 너무 거창한 이벤트라 저런 이벤트는 나중에 뉴비를 벗어나면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필쏘굿님꺼는 예전에 캐마하던 기억이 나고 간단히 이것저것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도록 해주셨습니다.
주니님꺼는 제가 요즘 요리를 시작했으니 딱 맞겠다 싶네요. 안그래도 오늘 첫 성공요리가 나와서 망고 가격을 해볼까했지만 영수증을 버렸는지 없어서 나중에 다른 요리하고 해보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리스팀하신분들은 보팅 다 했고, 참여해주신 분들도 최대한 게이지 채워서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당분간 글쓰면서 글 속에 이벤트를 넣어보려고 합니다. 송아님처럼 말이죠! ㅎ

아래 글 마지막에 이벤트 있어요!!!


5월15일 마이크로SD카드 때문에 빡침일기를 적었다. 다음날 AS를 받기 위해 내가 언제 샀는지 확인을 해봤다. 난 보통 네이버에서 사니까 그건 편했다.

내가 구매한 것은 2017년 어느날.(날짜 맞추기 이벤트)

그런데 깜짝놀란점이 있었다. 상품 내용을 훑어봤는데

평생AS!!!

평생 쓰다가 외부 파손없이 망가자면 교환해준다는 것이다. AS센터에 당당히 전화했다.

"마이크로 SD카드 샀는데 이거 안돼요"

어처구니없는 첫 멘트로 상담원과 증상 등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AS를 받기로 했는데

17000738.png

저 큰 껍데기 녀석도 같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AS안해주려고 별 수작을 다 부리는건지...게다가 재고가 없다며 다른 비슷한 제품으로 준다고 한다. AS기간은 얼마냐고하니...5년이랜다. 알겠다고하고 끊었다.

재고가 없다는데 뭐 별 수 없지.

근데 문제는 저 어댑터라는 껍데기를 어디서 구한단 말인가....

그래서 나는...




또 샀다!!ㅋㅋㅋㅋㅋ

17001023.png

이거 사서 배송오면 안에 있는 껍데기랑 고장난 micro sd카드를 AS보내면 감쪽같다. 새로 산 것이 고장난다면?

또 사서 보내야짘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밑장빼기 느낌이지만 저 껍데기가 중요할 줄은 아무도 몰랐다. 아마 난 사자마자 이게 뭐야하면서 버렸던것 같다.

마치 1+1 느낌이다. 새것을 하나 샀더니 새것이 하나 더 생기는...

교훈 : AS를 받을수도 있는 물건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 샀는지 적어놔야할 것 같다. 내가 만약 네이버가 아니라 옥션 등의 쇼핑몰에서 샀다면 구매내역은 영영 찾을 수 없었겠지.

이벤트

문제) 제가 마이크로SD카드를 구입한 날은 언제일까요?
힌트는 2017년 어느날...

  • 맞추시는 분에게 풀봇(약$ 0.63)
  • 못맞추면 가장 가까운 분이 당첨
  • 기한 : 5월17일 20:00
Sort:  

난 5월 29일갈게요

5월이 많네요 ㅎ

잉 이벤트 했었군. 뭐 이리 종류가 많아ㅎ

저 중에 이제 내 맘대로 해보는거지뭐
제형도 얼른 날짜 하나 찍으라구

찍는건 초반에 하는게 불리하지! 1인1회야?

아 ㅋㅋㅋㅋㅋㅋ 역시 예리한데?
중간에 답은 안알려주고 제형이 하는것처럼 마지막에 딱 답을 말하고 당첨자 이야기하려구

생일이니?

ㄴㄴ그냥 고른거

오키
답변 접수!

음ㅋㅋ날짜?
6월17일

생일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오

걸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오~~~~~~

맞네
생일이네.
아 아닌데?
저번에 카비가 물어봤을때 전갈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찡 생일이구만

Aigoooooooooooooooo

2017년 12월! 어느날

날짜도 이야기해야해요 ㅜㅜ
ㅋㅋㅋ

날짜 적는다 생각했는데 결국 안 적고 끝나버렸네여 ㅎㅎ

ㅎㅎ 자주하겠습니다

2017년 2월 26일 오후 3시 37분

역시 금손은 이런 디테일함에서부터 시작되는거죠

2017년 12월 25일 남포동 트리축제 찍사 갔다가 용량이 부족해서 SD카드 추가구매. 카드사서 찍사질 하다 아리따운 처자와 눈이 맞아 뜨거운 크리마스 밤을 보냄.

카비 올해 결혼한거야?
카비는 매력쟁이야~♬
2018년 겨울 나도 남포동 트리축제에 간다.

  • 나의 사례는 아니지만, 남포동 트리축제에 꼭 가길 바래. ㅋ
  • 남포동 트리축제 때 번개밋업 하면 재밌겠다. ㅋ

응 친구의 사례는 본인의 사례고~
트리축제 예쁘겠다

설마 안가봤어?

아직....

토닥토닥...

밑장빼기..시타님 천재시군요.
구입하신 날짜는 8월 13일입니다.^^

껍데기를 사서 as를 보내야한다는게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네요ㅋㅋ

홀로그램인가...그것만 붙여 놓으면 되지 않나요?
껍데기 없어도요. 음....
7월24일요^^

그 정품스티커는 구매내역으로 대체할 수 있는데 저노무 껍데기가 있어야한다네요. 살때 같이 있는거 같이 수거하는거라면서...ㅜㅜ

오늘쓴거보니 5월 17일!
단순하쥬?

방금 일어난듯??
코난급 추리력...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방금 인난거 우찌암
코난급 추리력...
대단해

이제 시간도 어느정도 됐으니
일단 약부터 먹고...
얼른 글써

황령산에 많이 올라가본 솜씨

저도 이벤트 해봐야 하는데..
뭘 할까 고민중 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면
저도 부족하지만 응원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위에 많은분들이 말씀해주신것들 보면서 한번 떠올려보세요 ㅎㅎ

그래야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