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격이 혼란한 틈을 타서 돌고래 됨요

in #kr6 years ago

업비트를 켰는데요...

스팀가격이??

3천원을 깨고 2500원이 됐어요!!!

가장 베스트는 제가 가진 다른 코인들이 오르고 스팀만 떡락했으면 좋겠지만 역시....모든 코인들이 전부 떡락입니다.

그래도 울지 않아요.

저는 이런 상황이 되면 스팀으로 갈아타야겠거니...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어차피 다같이 떨어진김에 내 생활에 보탬이 되는 스팀이나 사야죠 뭐..

자고로 예전부터 게임을 할 때도 엄청난 현질은 아니더라도 게임의 재미를 위해 약간의 현질은 해왔는데 스팀잇은 없어지는 것도 아니니 현질할만합니다!!!

제 스팀은 사라지지 않을꺼라구요!!! 네드가 먹튀하면 지구 끝까지 쫓아감

손절하며 흐르는 눈물을 닦고 스팀을 매수합니다. 손절해서 좋은점은 마이너스가 확 줄어들어서 보기 좋습니다. 이제 손절했다는 사실을 잊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기억력이 매우 나빠서 이런면에서 매우 유리하죠.

매수한 스팀을 보냅니다. 역시 빠릅니다. 이제 확인을 해봅니다.

28232856.png

으히히히히

저도 스팀잇에서 이제 돌고래에욬ㅋㅋㅋㅋ 아직 고래가 되긴 힘들 것 같은데 돌고래가 되니 코인이 떡락했고, 손절도 했지만 기분은 좋아요.

손절했다는 사실만 잊으면 완벽해요.

꾸준히 스팀 줍줍해서 만스파는 한번 채워보고 싶어요. 이름 좋잖아요.
만스파...

22_스팀가즈아!!!.gif

Sort:  

오홋 싯타님 축하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룰루루~~

네드가 먹튀하면 저도 네드 뚝배기 깨러 갈껀데 같이 가시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사람 많을겁니닼ㅋㅋ

그런거는 제가 전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같이 네드들 잡으러 가죠. 아예 미국을 쓸어버려도 됩니다. ㅎㅎㅎ

네 저도 함께 줄서봅니다

여기 돌고래님이 계시다고 해서 인사차 왓습니다 (굽신굽신)
축하드려요 ㅎㅎ

하핫 안녕하십니까~~~
10_밥은먹고스팀잇하는곰-.gif

우와 친하게 지내요 시타사마.... 돌고래님

친하게 지내요 아론사마 ㅎㅎㅎ

플랑크톤이라도 거두어 주신다면.. 딸랑딸랑..

헉 돌고래 시타님 믓잇음. ㅎㅎㅎㅎ돌고래 축하 드립니다. 곧 고래가 되겠군요. ㅎㅎㅎㅎ 멋져요. ㅎㅎㅎㅎ 저도 고래되고 싶습니다. 제가 고래되면 보팅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네 로봇회사 만드셔서 보팅 많이 해주세요!!!ㅋ

오늘 안 그래도 물어봤어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보팅 많이 해드릴게요. 고팍스 보팅을 넘는다는 목표로 달림 ㅎㅎㅎ

손절했다는 사실을 꼭 잊으라구. 돌고래 ㅊㅋㅊㅋ함!

고마워
손절 사실을 잊는것이 가장 핵심이지!

근데 나 궁금한거 있어. 사진의 그 얼굴 가린 돌부처는 어디 있는거야?

부산시청에 있대. 나도 못가봤는데 꼭 가서 구경하고 사진도 찍어와야지 ㅎ

어디서 봤더라 사진 보니깐 여러 개가 쭉 있더라. 부산시청이었군.

찡자 블로그?? 얼마전 그림대회할때 거기에 사진 올렸었잖아ㅋㅋ 다른 사람 블로그 사진인데 내 프로필이니까 내가 직접가서 촬영해서 올려야지 ㅎㅎ

아하 그랬나부다. 부산이면서 금방 다녀오면 되자나ㅋㅋ

헛! 돌고래라니..축하드립니다~! 이제 스팀 가즈아~!!
19_�뗡뀳�뗡뀳�€�⒰꼨�㏇꼦��!.gif22_�됣뀽�먤뀿�료��■꼳�녁꼱��!!!.gif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직 고래는 아니고 이제 막 플랑크톤을 벗어났네요 ㅎ

시타님 돌고래가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D
만스파 채우는 날이 곧 오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언제쯤.... 플랑크톤을 벗어날 수 있으련지 ㅋㅋㅋㅋ

디온님도 적금깨즈아~~~ㅋㅋ
감사합니다!

오올 돌고래라니!!!!! 멋지잖아아....요

22_스팀가즈아!!!.gif

스달도 가즈아~~~

23_스탈가즈아!!!.gif

ㅋ 그 기억력 부럽습니다.
시타님 코인부자셨네요 ㅎ

이런 기억력이 좋을때도 있더라구요 훕 ㅠㅠ

부자는 아니고 그냥 물려서 뺄수도 없는것들 갈아탔습니다 ㅜ

스팀이 올라서 다른 코인들 생각도 안나게 해줄거예요^^
스팀아 이제 내려갈데도 없다 올라가쟝!!^^

스팀은 미미님 말을 듣자~~~

으허허허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스파 그만 빼먹고 파워업을 해야되는데
얼른 돈벌어야지...

ㅎㅎ저 혹시라도 나중에 태국가면 반겨주세요!!!

놀러오세요 ~
아직 치앙마이 초보자지만..
많이 배워놀께요 ㅋㅋㅋㅋㅋㅋㅋ
불교의 나라 태국으로 ~ !! ㅋㅋㅋㅋ

아 치앙마이에 계시는군요. 가서 신선놀음 하고 싶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449.45
ETH 2406.6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