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또시님께 가서 그림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우리 스팀잇에는 금손님들이 참 많이 있죠.

지금 뽀또시님(@potosi)이 이벤트 중이네요. 저도 참여해서 그림하나 받았습니다.

귀여운 아기 동자승을 하나 그려주셨는데요.

가셔서 징징거리며 울기만하면 그림을 그려주고 계세요.

월요일까지라고 하니까 얼른 서둘러서 가보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potosi/4rv5oq

여기구요.

그린 것들은요.

하니씩 받으셔서 대문에 활짝 걸어두세요~

Sort:  

오우 예스 ㅎ ㅎ

큐티푸님은 푸우푸우~하고 울어야 할까요? ㅎ

Hi!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post to my 35,000+ followers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 a-0-0

와우 저 지금 받으러 갑니다~ 감사해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ㅎ

너무 귀여워요~~저도 놀러가봅니다!!

네 가셔서 멋진 그림 받아오세요~

ㅋㅋ 리스팀해서 모두에게 더 알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토시님의 너무나 좋은 이벤트인데 홍보가 아직 덜 된것 같아서요

시타님 포스팅보구 저도 가서 신청했어요^^ 그림 정말 잘그리셔서 진짜원츄템인데... ㅜㅜ 바쁘신것 같아요 그래도 기대 잔뜩하고 있습니다.ㅋㅋ

갑자기 신청자가 많아지셨나봐요.
기다리시면 아마 천천히라도 해주실겁니다~

😁😁넵~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저도 달려 후다닥 가렵니다^^

ㅎㅎㅎ많이 밀려있을지 모르니 얼른 달려가세요

ㅎㅎ
너무 귀엽던데요~
바로 달려가서 글 남겨놨는데 몇명 없는것 갔던데
늦게까지 주무시나봐요.ㅎ
스팀잇에는 다양한 재주꾼들이 너무 많아요!
참 재밌는 곳이죠.
주일 마무리 잘 하세요^^

금손들이 정말 많고,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있어서 재밌어요 ㅎ

너무 귀여운 아기 동자 @sitha님을 받으셨네요~
한번 구경가봐야겠어요~~

가셔서 하태하태~ 하고 울어보시면...그림이 나와요ㅋ

넘 귀엽네요

금손이셔서 순식간에 뚝딱뚝딱 그려주시네요.

ㅋㅋㅋ저도 하나 받았드랬죠
시타님 머리에 목욕탕표시도 깨알같군요!

피기펫님꺼도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목욕탕이 아니라 스팀잇이거든요!!

아닛.. 옴청 많이 자고 왔는데......... 18시간이나..
진짜 홍보글!을 써주셨네요.. 어뜨케 일이 밀려버렸어?!!?!?

월요일 되기 전까지라고 말했어야 했는데 제 말실수로 기간이 늘어나 버렸네요.

세상에 감사드려요..!!!

ㅎㅎ 다들 포토시님 그림을 좋아하세요 ^.^
저도 좋아서 열심히 홍보글을 써봤습니다ㅋ
아마 천천히 그려주셔도 다들 이해해주실거라 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