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송금수수료, 출금수수료 면제 시작!!!! [생활꿀팁]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세상 아까운 돈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교통위반범칙금이고, 두번째가 은행수수료죠.

교통범칙금은 내가 교통위반을 안하면되고, 은행수수료는 잘 찾아보면 여러가지 무료혜택들이 있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우체국에서 약간 파격적으로 수수료면제 혜택을 시작했습니다. 3월5일부터니까 롸잇나우!!!는 아니고 내일부터입니다.

우체국 계좌를 갖고 계신분들은 수수료 걱정없이 마음껏 이체하실 수 있고, 우체국 ATM기기에서 돈을 뽑을 때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러나!


사실 아쉬운 부분은 있습니다. 모든 ATM기기에서 출금수수료가 무료였다면 좋겠죠. 그런 부분까지 원하시는 분들은 '산업은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변에 산업은행이 별로 없는게 흠이긴해도 일단 개설해두면 산업은행은 출금수수료, 이체수수료, 모든 ATM출금 수수료 등등 걍 다 퍼줍니다.

다 공짜에요!!

쏴리질러~~~~~

Sort: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업보팅완료! 좋은글 감사합니다.

인돈사 보팅지원 이벤트 확인하기

야호~~ 이벤트 감사합니다. 씐나~ 씐나~

헐 대박 정보네요 ^^

쏴리질러~~~~~요...ㅋ

오~~예,, 그럴줄 알고 지금까지 오로지 우체국금융만을 이용해온 알뜰 충성 고객입니다요.

와....우체국만 이용하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충성고객 인정!!!!

와. 저 우체국 쓰는데 대박 정보네요!

오오...우체국 사용하시는분들이 꽤나 많군요.
저도 예전에 만들어둔 우체국 통장을 꺼내봐야겠습니다.ㅎ

몰랐던 정보네요.
다른 은행도 이렇게 하면 좋을텐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카카오뱅크를 비롯해서 이제 이체수수료나 atm기기 수수료를 무료로 하는 곳들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오~~! 벌써 부터 좋은 정보를.
홈런도 치시길 응원합니다~!!

우연히 알게되서 얼른 스팀잇에 적어야겠다고 생각했죠!! ㅋㅋ

순발력이 좋으셔요~~ ^^

헤엑 ? 우체국 은근 좋은데요?ㅎㅎ 옮겨야하나

일단 산업은행이 주변에 있나보시고 없으면 우체국에서 만드셔도 될 것 같아요. 글에도 적어놨지만 산업은행은 넘사벽 혜택들이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