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누가 그런거야???!!!!

in #kr7 years ago

으~~~~~

저의 분노가 느껴지십니까?

아니 차타고 나갈 일이 있어서 주차장에 갔더니 글쎄 누군가가 자동차에 퉤퉤~ 하고 뱉어놨지 뭡니까??

옛날에 아침에 나왔는데 타이어가 펑크 나있을때만큼이나 황당!!황당!!

주차선에도 예쁘게 대놓고 분명 주차할 때 옆차도 불편할만한 거리가 아니어서....테러당할만한게 없는데 말이죠 ㅜㅜ

그리고 곰곰히 생각해봐도 원한을 사지도 않았는데....왜이러는걸까요?

그래도 마인드콘츄롤하면서 이미 지나간 일이니 어쩔 수 없다라는 생각을 가지며 빠르게 잊고 볼일을 보러 나갑니다. ㅋㅋㅋㅋ

내 오늘은 그냥 넘어가지만 다음에 또 한번 이런 일이 있을 경우엔 심히 엄중하게 다룰것이오!!!

라며...스팀잇을 통해 경고해봅니다 ㅋ

Sort:  

저런 경우 정말 당황스럽긴 하죠.문콕도 종종 발생하잖아요.
선진국으로 가기 위한 민주시민의식이 더 나아지길 바래야죠.

더 높은 시민의식 가즈아ㅏㅏㅏㅏㅏ~~~~

뭐..이런 어이없는일이..
펑크보다 더 짜증나네요.

그러게말이에요. 저도 처음 겪어보는 일이라 당황스러웠어요 ㅋ

와... 보는 제가 욱하네요... ㅜㅜ

연초에 액땜했다고 생각하시면 마음 편하실 거에요

네 이미 지나간 일이라 마음을 편히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똥 밟았다 해야겠어요 ... 진짜 왜 저래놨을까요..ㅠㅠ 고약한 심보!!!!!

난 잘못한 것도 없는데 ㅜㅜ 술취해서 그랬다고 추측해봅니다

진짜 어이없는 일이네요 ㅡㅡ
기분 많이 상하셨을 듯...

잘 잊는 성격이라 딱보고 기분나빴지만 그냥 지나간 일은 잊기로 했어요.
유리를 부수지 않은게 다행이라 여기며...

진짜 열받겟네요..
잘 참으셨습니다..ㅠㅠ
저였으면...블박확인해서...

cctv보여달래서 잡을까도했지만 잡아봤자 할것도 없구 ㅜㅜ

아...진짜 싫다......
보는순간 욱//했을꺼같아요...전....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절은 안다님 ㅋ)

헐~ 침을 뱉고 가는 사람도 있군요. ;;
테러당할 일이 없으셨다면 바닥에 뱉으려다 실수 했지 않을까 생각하고 넘어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하네요. 아침부터 짜증 나셨겠네요.;;;

그냥 전날 밤에 술취해서 뱉은거 아닐까라고 추측만 해보고 있어요. 용서하기로 했습니다 후후

정말 매너없네요.
그래서 주차는 야외보다 지하 주차장을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하고...
지하라고 또 다를까 싶기도 하네요 ㅜㅜ

제가 세워둔 곳도 지하주차장이긴 했어요 ㅋ 사진은 밖에 나와서...그래도 야외보단 지하가 나을듯!!

진짜...ㅠㅠ 제가 다 화가나네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제 편이 이렇게 많아지니 든든하군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