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를 따라서 스팀잇 시작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린이입니다. 스린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일단 제 맘대로 적어봤습니다.

저는 일은 하고 있지만 마음은 이미 콩밭에 있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예비 백수입니다. 돈많은 갓수를 꿈꾸지만 현실은 시궁창이죠 ㅜㅜ

나이도 서른이 넘어서 친구들은 아직 정신못차렸다며 저를 나무라지만 젊어서 놀지 언제노냐는 생각으로 놀 궁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스팀잇이 재밌고 가상화폐도 두둑히 만질 수 있다는 특별인들에 의해 오게됐네요.

워낙 이것저것 시작하는 걸 좋아해서(오래하진 못했어요ㅠ.ㅠ) 사회에서 이것저것 했기 때문인지 적고 싶은 것들이 중구난방인데 아무렇게나 적다가 점차 방향을 잡아서 제 나름대로의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서 재밌게 살고 있는 많은 분들 보면서 저도 힘을 얻고 즐겁게 같이 생각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 뉴비가 꼭 알아야하거나 조심해야하는 것들이 있다면 조언도 부탁드려요!!!

Sort:  

안녕하세요.
전업집사, 부업 투자자 시안입니다.
뉴비분들을 지원하는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 시타님을 소개하게되어서
이렇게 인사왔습니다 : )
많은 분들의 환영속에서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cyan2017/5-3-04-sitha

시안님 덕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환영해주고 계세요.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관련 포스팅을 하는 "루나츄"라고 해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
환영의 의미로 보팅 팔로우 2단 콤보 들어갑니당~

헐 걸그룹....
듣기만해도...단어만봐도 설렙니다. 자주자주 들러서 소녀들 소식 구경가겠습니다. 일단 지금 보팅 팔로우 2단 콤보와 함께 소녀들 구경가요 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모르지만
꾸준히~~계속 하면 언젠가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이 되시기를....

반갑습니다!
scv는 제가 참 좋아하는 유닛이에요.
저랑 같이 즐겁게 스팀잇해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세요!!

보팅 해드리고 가요!!

멋지게 사는 분이네요!! 저도 팔로우하고 업봇하고 왔습니다. 자주 찾아갈께요~~

하다보면 스팀잇"매력을 아실꺼예요^^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네 아직까진 주변인들 추천으로 가입한거라 매력을 잘 모르지만 점점 재미를 알아가면 좋겠어요. 저도 팔로우하러 갑니다!

네^^ 저도 한달이 다 되가는것같슴다 같이 힘내봐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저도 작년에 처음 시작은 했는데 슬금슬금 다시 기어나와있는 중입니다. 같이 스팀잇 연구해보아요 ^^

제가 좋아하는 부바님!! ㅎㅎ
저랑 같이 스팀잇 열심히해서 맛있는거 사먹으러 가죠!!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

반갑습니다. 뉴비 석인님!
항상 느끼지만 하루에 1포스팅을 한다는게 쉬우면서도 그걸 꾸준히한다는게 가장 어려운것 같습니다. 저랑같이 힘내서 꾸준히해요^^

반가워요. 저도 오늘 가입했어요 ㅋ
유튜브에 스팀잇 검색하시면 영상 많아요
함께 성장해요!!

동기인가요 ㅎ
스팀잇 모르는게 많아서 유튜브 보면서 공부도 많이 해야할것 같아요. 같이 화이팅!!!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업봇팔로우하러 갑니다!!

가입인사만으로도 뜨거운 환영을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야봉님네 구경하고 업봇 팔로우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대세를 따라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

대세를 따르는 분에게 저 역시 대세를 따릅니다. 지금 바로 팔로우 보팅하러 갑니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030.03
ETH 2337.2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