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바지] 비계를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수영구 광안리 삼겹살 먹스팀 맛집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약간 특별한 삼겹살 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가게에요.


상호명 : 통바지

주소 : 부산 수영구 무학로21번길 110 (광안리)

전화번호 : 051-753-3292

1시간 무료 주차가능


저는 돼지와 닭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자주 먹곤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한번 가봤습니다.

일단 주차장은 없지만 가게 주변에 있는 사설 주차장에 무료로 1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일단 다짜고짜 메뉴부터 보시죠ㅋ

삼겹살을 시키려고 했는데 메뉴에 없어서 물어보니 칼겹살이 삼겹살이라고 합니다. 칠부바지, 통바지, 통큰바지라는 세트메뉴도 있고 이것들은 초벌구이를 해주고, 칼겹살은 안해준다고 했지만 저는 그냥 칼겹살로 시켰어요.

저 세트메뉴들에 나오는게 돼지껍데기도 있다는데 저는 안먹으니까요.

대부분 먹지만 안먹는것은 안먹는 사람!

가격은 8500원으로 저렴한데, 130g이고 기본 3인분 주문입니다.


기본반찬이 놓여지고요.

고기 3인분이 왔습니다.

그런데 전 여기서부터 이 가게와 난 맞지 않는걸 느꼈어요.

고기가 세 덩어리가 왔는데요.

첫번째 고기는 나와 맞습니다.

두번째 고기는 반만 나와 맞습니다.

세번째 고기는 나와 전혀 맞지 않습니다.

비계가 너무 많아요.

저는 첫번째고기처럼 그저 적당히 비계와 살이 있는 것을 원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두번째 고기는 그냥 넘어가고 세번째 고기 한덩어리만 좀 바꿔달라고 했죠.

하지만 대답은

바꿔 줄 수 없다

그 이유는 고기가 한덩어리로 나오는데 자르다보면 저런 부분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다라고 합니다.

비계덩어리인 부분은 아얘 안받거나 비계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주면 될 것 같은데... 가게 운영 정책이 그러하다고 하니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냥 먹었지요 뭨ㅋㅋ



첫번째 고기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째와 세번째는 그냥 저랑은 좀 안맞았습니다. 비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아주 흡족해하실겁니다.

다음엔 또 다른 삼겹살집 탐방을 가봐야겠습니다. 나와 맞는 가게를 찾아서~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수영구 무학로21번길 11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저도 즐거워요~ ㅎ

사진보고 시타님 요리 포스팅인 줄 알았어요! ㅎㅎ
제목보니 먹스팀!!
근데 진짜 아쉽네요..비계덩어리라니...
사이다 마신 기분 느끼고 갑니다^-^

ㅋㅋ 요리도 곧 해야죠!!
사이다가 마침 필요했는데!

네!! 그럴게요^-^
ㅎㅎ 내용이 ...참신해졌어요..ㅎㅎ
비계덩어리에서 사이다를 느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째 맛있는 고기먹으러가서 ㅎㅎ 이하생략이요 ㅋㅋ

보보님 이것도 맛있다구요!! 저랑 안맞았을뿐!!
ㅋㅋㅋ다음엔 더 좋은 고깃집을 찾아낼꺼에요

ㅋㅋ 그럼요 암요!! 맛있고말구요!!! 다음에 맛집소개 기다리고닜겠숨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른 맛집 찾아볼께요~

ㅋㅋㅋ 댓글에 언급 안할께요 지우신다니ㅋㅋ 참 사진은 잘찍혔어요 처음보고 조각 케잌인줄 알았어요 색이 이뻐서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라도 잘 나왔다니 다행이네요. 색은 정말 선홍색으로 좋은데...

나와 맞는 가게를 찾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뭔가 봤는데 그냥 넘어가자니 아쉽고
재밌는 기분이네요.
금요일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가게를 찾으러 떠나려구요 ㅎㅎ
불금 가즈아ㅏㅏㅏㅏㅏㅏ~~~~~~~

1번은 좋아보이는데 ... 3번은 너무 비양심이네요.

아니에요. 저와 맞지 않을뿐 ㅜㅜ

하긴 비계만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죠. ㅋㅋ

그런분들에게 딱 맞는 가게에요!!

그런분들이 어디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어딘가엔......ㅎㅎㅎ

있긴 있을까요? ㅎㅎㅎ. 그렇다고 비계먹는 로봇을 만들 수도 없고. ㅎㅎㅎ

비계먹고 기름칠하는걸로....

『주간어워드』 시상식 3차의 수상자가 되어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또 참여하겠어요!!!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it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it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30
BTC 67367.44
ETH 3511.80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