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치밥 챙겨드세요~ : 먹스팀

in #kr7 years ago

전 치킨을 아주 좋아해서 한달동안 치킨만 먹으라고해도 덩실덩실 춤출 사람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먹지 않았던 치킨을 시켜봤어요.

아마 그냥 이라면 안시켰을 것 같은데 친구에게 맛있다는 이야길 들었거든요!!

치킨타임은 소중하기에 아무거나 먹을 순 없죠!!!

그리고 요즘 튀긴 치킨을 많이 먹었으니 건강을 생각해서 구운 치킨을 좀 먹어줘야 했습니다.

오늘의 치킨은 동근이 숯불두마리 치킨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두마리치킨 컨셉인데 숯불 바베큐라는것이 좀 다르겠네요.

두마리시키면 가격이 꽤 저렴하지만 전 외톨이라 한마리만 시켰어요. 아무리 두마리 가성비가 좋아도 뜨거울 때 먹는게 최고니까요!!

숯불양념구이에요. 전 치밥하는걸 좋아하다보니 밥과 먹을 땐 무조건 양념입니다.

아니 근데 제가 분명히 햇반에 양념을 잘 버무려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 사진이 왜 또 사라졌는지 모르겠네요!!!

폰이 뭔가 이상합니다.

치밥의 느낌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ㅜㅜ

맛은 달달하니 맵지 않아요. 전 매운거 잘 못 먹는 초딩입맛이라 좋았습니다. 5살이 먹어도 맵지 않을 맛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서 우는 아이에게 밥 비벼주면 아마 울음을 뚝 그치고 잘 먹을겁니다.

콜라도 주셨어요. 마지막 조각 마무리하고 마무리 햇반 한입하고 꺼억~~~ 트름해주고 치익~ 캔콜라 따서 벌컥벌컥 마셔주시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펩시콜라인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콜라는 맛있어~

한마리는 14900원이고 두마리는 21900원이에요. 혼자사는 사람은 웁니다ㅠㅠ

이제 쿠폰 한장 모았고 얼른 9장 모아보겠습니다.

치밥 만세~

Sort:  

첨보는 브랜드네요 양녕이 맛있어 보여서 치밥하기 좋겠네요~^^

네 양념이 맛있어요. 치킨먹고 밥 비벼먹으면 푸드파이터도 배고플 수 없어요ㅋ

비주얼 예술이네요..
치킨야식시키러 갑니다..ㅠㅠ

잘 드셨나욬ㅋㅋㅋ

야밤에.....넘나 맛나 보이는 치킨이네요....ㅠㅜ 저도 치킨 야식하러 갑니다...

이렇게 다들 찾아주니 우리나라 치킨은 발전할 수밖에 없나봅니다!!ㅎㅎ

오오 신라면도 못먹는 제 입맛에 딱이내요 ㅠㅠㅠ 우리동네는 숯불구이집이 하나도 없어서 어제 깐부치킨 반반으로 위로했죠 ㅠ 맛있겠당

저도 좀만 매워도 핫핫하는데 요건 하나도 안 매워서 편안히 먹을 수 있어요

숯불양념 맛있죠.... 사진은 왜 없어진걸까요 ㅋㅋ

저번에 일본갔을때 찍은사진도 없어지더니...ㅜㅜ
난감하네요

치킨
저도 한달간 매일 먹으라고 해도 맛나게 먹을꺼예요
정말 맛있잖아요~~
자다깨서 봤는데도 먹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깨서 이걸 보시다니....
이제 치킨꿈을 꿀 차례입니닼ㅋ

푸하하하 오늘 밤엔 꼭 치킨꿈을 꿔보도록 하겠습니다~~~

닭다리 잡으면 바로 로또 사시구요!!

시원하게 맥주도 같이 곁들였으면 어울렸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오늘은 제가 맥주도 곁들여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여기 프랜차이즈 인가요?
저도 치킨 먹고 싶네요 ㅎㅎ
치킨 만세! 치밥도 만세 ㅋㅋ

네 프랜차이즈에요. 최초로 만든사람 이름이 아마 동근이였나봐요
치밥만세!!

치킨에 소스 넉넉하게 주는곳 너무너무 좋아여^^
치밥을 맛나게 먹을 수 있으니깐요 으흐흐

저희동네에서 보지못한 치킨 비쥬얼 입니다@.@띠용

스프넣지 않고 라면 끓여서 소스랑 비벼서 비빔라면 해먹어도 맛있다는 제보도 받았어욬ㅋ

오호~~!!! 감사합니다 비법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