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sismaru입니다.

어제 출근길에 "우체국택배가 방문할 예정입니다. 집에 사람이있나요" 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사람이 있는걸 물어보는걸 보니 착불이네;;'
'어?! 어?? 으아닛!? 드디어 올것이 왔구먼!!'

싶어서 일단 무조건 사람 있다고 얘기를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바로 와이프한테 전화를해서 집에 있어야돼!!!! 라고 했는데 이미 아이들 어린이집에 보내고 어머니들 모임참여 때문에 집 밖이라더군요... 우체국 택배는 부재중으로 돌아가 버리고 하루가 지난 오늘아침 다시 와서 수령 했습니다.

image.png
끼야올!!!!!!!! @worldinmyheart 님의 아이디가 보이네요.
뭔가 다른것이 보이는기분입니다.



image.png
봉인을 풀었더니 영롱한 책이 불쑥 솟아 오릅니다.



image.png
한손에 들어오는 것이 생각보다 작은크기에요 (귀여워)



image.png
책을 너무 많이 읽었기 때문에 방전된 크레마와 크기 비교



image.png
@venti님의 정성어린 손글씨가 보이네요 저 윗쪽에 @worldinmyheart 님의 손글씨도 있답니다.


  • 초창기 스팀잇 꼭 선점해 주세요 -venti
  • 꾸준히 하시면 꼭 보상 받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응원합니다 ^^ -worldinmyheart

따끈따끈한 새 책 냄새도 좋고 책 상태도 너무 좋고 크기도 마음에 들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이 책은 영업용으로 쓸껍니다. 주변 지인들 꼬시기용으로!!

책 만드느라 고생하신 @worldinmyheart님, @venti님 감사합니다.

Sort:  

저는 아직 책이 경비실에 있네요..... ㅠㅠ 착불이라... 우체국 앱으로 입금하고 받아두긴 했는데 언제 펼쳐볼 것인지....

시간이 좀 지났으니 보고계시겠네요

좋는 택배 받으셨네요.^^
스팀잇 가이드북 제게 필요한 것 같네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돠세요.

택배는 역시 기분이 좋네요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도 이거 받았지요~~
조만간 후기를 쓰는걸로~ㅎㅎ

받는데 기분 완전 좋았어요 ㅋ

이거 저도 받고 싶은데.ㅎ
아무튼 많은 도움될거 같더라구요.ㅎ

이런거 하나쯤 갖고 있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와~ 책이 꽤 두껍네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 지 궁금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phuzion7님도 좋은주말 되세요!

책이 넘 귀여워요! 제가 고래라면 전국 도서관에 쫙 뿌리고 싶네요 ㅎㅎ

전국 도서관에 뿌려져 있으면 스팀잇 이용자가 훨씬 많아지겠네요

저도 받고싶었지만
뉴비분들에게 양보~!!!

양보 감사합니다! 양보하신만큼 꼼꼼히 보겠습니다

우와ㅠㅠㅠㅠ저도 언제쯤 당첨이 될까요ㅠㅠㅠㅠ

계속 진행하시니 금방 될껍니다!

오오 sismaru님도 받으셨군여^^ 다른것보다 손글씨가 넘 좋더라고요ㅎㅎ 이제 열심히 주변사람 영입하기 화이팅입니다:-)

월요일부터 회사 사람들 영업 들어갑니다ㅋ

ㅋㅋㅋ 스팀잇 영업용으로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역시 대단하십니다! ㅋㅋ

보여줄꺼리가 없었는데 기회가 온거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648.42
ETH 3813.42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