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생존신고 - 제주도 장기 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ismaru 입니다.

그간 (대충 10일 넘게) 제주도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면 어김없이 스팀잇을 놓아두고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짐작해서 풀보팅 이벤트 같은 소모성 이벤트로 아쉬운 보팅파워를 소진했었는데, 갑작스럽게 제주도 장기 여행을 하게 돼서 장기 주말효과…. 지인에게 계정 정보를 알려주고 아쉬운 파워는 코인 펀딩 계정 위주로 소모했습니다.

어찌 됐건,
어제 새벽에 서울에 돌아와서 짐 정리고 뭐고 일단 출근 준비 후 출근을 하고 하루를 정신없이 몽롱한 상태로 보냈지요. 오늘 새벽까지 마무리 정리 하고 이제 안정을 찾은, 다시 말해 일상지옥으로 돌아온 느낌입니다…. 꿈꾼것같은 기분!


슬슬 원래 진행하던 무조건-수동보팅과 주말 풀보팅 이벤트 다시 가동 시켜야죠 ㅎ

아 그리고 펀딩으로 소진했던 보팅들, 스팀달러로 환매 받아 받은 스팀달러의 일부를 이벤트성으로 나눠 드려야 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steemit_sismaru.jpg

Sort:  

정말 오랫만에 글 올라오는걸 보는듯 하네요.
좌우지간 오랜 시간 여행 다녀오셨다고 하니
일상생활도 화이팅입니다!.ㅎ

일상생활 적응 중입니다! ㅎ

오 시스형님 오랜만입니다 :)!!!

간지님 오랜만입니다요!

열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셨군요~

일상에 적응하기 어렵네요 ㅠ

장기여행 부럽습니다.허나 출근은 정말 지옥문들어가는 기분이었겠어요^^

현실로 돌아와야 PC 앞에 앉아서 느긋하게 스팀잇을 할수있네요 ㅎ

시즈마루님 긴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이제 활동 하셔야하죠!?? ㅎㅎ

넵 ㅎㅎㅎ 댓글 남겨 주신거 보고 생존 신고 했습니다 ㅋ

요새 시스마루님 포스팅이 뜸하시다 싶었는데 제주도 가족여행 다녀오셨군요! :D 하아 지난 번에 휴가 쓰고 제주도를 갈까 고민하다가 부산놀러갔다왔는데 제주가 저를 계속 부르네요 ㅠㅠ

엇 ㅋㅋㅋ 저는 부산 놀러 가려다가 제주도 다녀 온거에요 ㅋㅋㅋㅋ

장기여행 부럽네요
재밌는 시간이셨겠군요
이제다시 일상으로 적응을 하셔야 겠네요

찌뿌둥 하네요 ㅠㅠ 역시 여행은 꿈이였나 봅니다 ㅠ

참 오랜만에 들리셨네요^^ 제주도 가족 여행을 갔다 오셨군요!!
좋은 여행 되셨나요?
푹~ 쉬셨으니 이제 달려 주세요~^^

노인님 오랜만입니다 ㅎㅎ 가족여행은 역시 쉬는게 아닌가 봅니다 ㅠㅠ 어찌 더 힘든 느낌! ㅋㅋㅋㅋ
말씀대로 달려야 겠습니다!

와 10일 제주도 여행 부럽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ㅋㅋ

긴 제주여행 다녀오셨군요.
제주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포스팅을 어떻게 올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69.80
ETH 2512.9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