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설맞이 세뱃돈 보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ismaru 입니다.

설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가족을 만나니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도 좋고하니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내용

보팅, 팔로우, 리스팀 그런거 없습니다!(한다는걸 말리진 않습니다^^;) 그냥 이글에 댓글을 다시는 분들에게 대략 0.1$가 찍히도록 보팅해드리겠습니다! 댓글 내용은 어떤거라도 상관없어요! 새 모이만한 보팅이지만 세뱃돈이다~ 생각하시고 받아가세요ㅎㅎ 드..드리겠습니다.

Screenshot_20180215-180053.jpg

현재 제 보팅파워입니다 얼추 90%네요 일단 보팅파워가 70%가 될때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https://steemd.com/@sismaru
남은 보팅파워는 여기에서 확인하실수있답니다.

감사합니다.


steemit_sismaru.jpg

Sor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친척들이 안모여서 세뱃돈을 못받는데 스팀잇에서 받겠네요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복많이 받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명절되세요..팔로우 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으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참여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잘 쇠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와 멋진 고래가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설 명절 잘 보내세요!!!

고래가 되고싶네요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