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 흰색 새끼 횡단, 돌을 통해 물방울 - Steemit 시간에 쓴다.

in #kr7 years ago

 그 눈송이 밤에너는 천천히 걷는 사람이야.산책 할 때, 걷다 보면, 그 사이에, 서서히 마음을 풀어 준다.먼 사람, 저입니다.게스트가 손님 인 경우오, 부처님, 미래가 아닙니까?등을 봐.나는 트라팔가 광장에서 밤을 기억했다.그러나 도시가 바람을 긁어 모으는 다마스쿠스를 생각해보십시오.피닉스로 손가락 사이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欸? 깨졌어?슬라이딩 도어, 다락방, 서식지, 너바나약간의 바람, 실크, 후크, 조금, 누군가의 호흡과 같은하지만 너는 2 월 15 일 그 다음날 너 아직 너야.이른 아침, 새벽, 기쁨으로 가득합니





다.시는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시의 해석은 더 이상 저자의 독점적 인 힘이 아닙니다. 본문은 저자로부터 분리되어 있습니다. 즉, 모든 독자의 의식과 재 탄생에서 자유롭고 독립적 인 존재입니다.그런데 저자의 버전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부적절한 권위, 그냥 공유.눈송이의 밤에, 나는 천천히 걷고 눈 속에서 너를 보러 먼 마을로 갔다. 단계, 단계, 시간이 멈춘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계단 사이를 걷습니다, 그것은 점점 더 가볍게 보입니다, 피부에서 필요합니다.나는 너의 관행을 잘 알고 있으며, 따르지 않아도된다. 내가 너의 손님이라면 세상의 평범한 가장자리 일 뿐이다. 하지만 부처님 께 이사 온 것 같아요? 등을 봐, 우리가이 붉은 필멸의 존재라고 생각하고, 얼마나 많은 신발을 뚫어야하는지, 밤에는 트라팔가 광장, 다마스쿠스는 바람을 불고, 우리는 등 발자국을 가지고있다.나는 너의 자신의 먼지가되고 싶지 않다. 그래서 고통에 대해서만 걱정하고,이 연습에서는 중도에서 피닉스가되기로 결심한다. 아픔, 큰소리로 외쳐 부르짖을 수 없다.마침내 집, 강도, 위층에 도착했지만 피닉스 자세의 서식지가되었습니다. 나는 눈에서 왔고, 당신의 기쁨을 위해 당신의 중생을보고, 두 번의 눈물을 흘 렸습니다. 바람이 불고, 조금이라도 편안해 지지만, 바람이 여전히 눈에 띈다. 나는 바람이 불 때 너를 느낀다.나에게있어, 당신은 여전히 ​​2 월 15 일 밤에 양식을 바꾸었다.나는 눈에 섰다. 이른 아침까지, 맑은 하늘, 새벽녘, 내 눈에 새벽.이미지 - pixabay 

Sort:  

These korean letters look awesome. I don't understand a word but they remind me of some kind of P R O T O S S hieroglyphs. Sick!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55.87
ETH 3422.9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