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글쓰기에 대해서..

in #kr7 years ago

글을 잘쓰고싶다..!

좋은 글쓰기란 무엇일까요. 쉽게 읽히는글? 정보를 많이 전달하는 글? 사진이 많은 글?

스팀잇에 와서 항상 하는 고민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과 다르게 스팀잇은 글의 수익이 직접적으로 표시되다보니 더욱 더 그런 고민이 듭니다.


사진처럼 글쓰려고 앉아서 핸드폰만 쳐다보는 불상사가 많이 일어납니다 -_-;;

최대한 글을 논리적이고 읽기 쉬우면서 좋은 컨텐츠를 담아야 한다고 생각하니 글쓰기가 참 힘드네요. 다른분들은 재미있게 잘쓰시던데 자괴감이 커지네요 ㅋㅋ

글을 쓰는것도 하나의 재능이란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진 컨텐츠 소모자였는데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려다보니 겪는 성장통인걸까요?

글을 잘 쓰고 싶으니깐 태그는 #writing

Sort:  

Congratulations @sirsubk101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무래도 많이 읽고 자주 쓰다보면 좋아지겠죠? 저도 그런 희망을 갖고 계속 써보려 합니다!!

그렇겠죠? 글이라는거 자체가 말과는 다르게 힘든것같아요 ㅠㅠ

본인이 쓰고 싶으신 글을 쓰시면 좋다고 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마음 내키는데로 쓰고 있는데

쓰는 글에 따라서 보팅과 댓글의 차이를 파악해서
더 많이 나오는 쪽으로 해서 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저도 뉴비이기에 참고만하셔요;;;)

잘 보고 갑니다.

저도 과도하게 부담을 가지려고 하면 안되겠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ㅎㅎ

의식의 흐름대로... ㅎㅎ

저도 그렇게 하면서 임했기에
지금까지 글을 쓰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