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7.07.25) 21번째 1스팀달러 경매 시작합니다.(스마트폰 케이스)(마감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하드케이스 6달러 입찰합니다^^
돌고래 그림 있는 모양으로 받고 싶어요 :)

Sort:  

현재시간 21:00분 이며 가장 높은 입찰금액은 7달라 입니다.
21:30 까지 별도의 입찰자가 없다면 물품은 가장 높은 금액을 입찰하신분께 낙찰됩니다.

@hjk96님께서 정말 꼭 필요해보이십니다
그래서 제가 양보?할께요~
저는 일반케이스 5달러로 입찰합니다 :)

@siritable 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ㅠㅠ 시리님! 오늘 제가 POST BOX 택배로 가방을 보내드리려고 갔는데 택배기가 고장이 나서 내일 고친다고 하니 ㅠㅠ 제가 빨리 보내드리고 싶은데 내일 보내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_ㅠ

일반, 하드 따로 두개를 각각 경매하는것이 아닙니다. 하드케이스건 일반케이스건 가장 높은금액 한종류만 결정됩니다.

아, 알겠습니다~!!

@siritable 님 괜히 저때문에 죄송하고 감사하네요 ㅜ_ㅜ

아닙니다아닙니당~~^^ 저는 다음기회에 하면 됩니다 ㅎㅎ
그럼 커플케이스가 되겠네요 하하

하드 케이스가 꾸준히 강세일텐데...두개를 나눠서 진행하시는건 어떠신가요?

답변이 늦었습니다.

스팀달러 여유가 좀 차면 그렇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리나님 계속 체육관에서 운동하시는것으로 보이는데 스팀티 입고 운동하실 생각 없으신지요.

감사합니다 woo님^^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 비트코인 세그윗, 입출금 SBD 입출금 문제 때문에 마켓을 잠시 중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문제가 해결되면 다시 진행할 예정이니 그때 다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당분간은 스팀티 마켓이 중지상태지만 해결되면 몇개 드리고 싶은데요. 운동하는 스팀미안으로 홍보가 되면 좋을것 같아서 드리는 제안입니다. 기분 상하실수도 있는 제안이니 가볍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 티셔츠 너무 구입하고 싶은데...맨날 갈때마다 마감이네요..ㅠㅠ
팔찌는 차고 다니고 핸드폰 케이스와 티셔츠가 가장 탐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