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7. 샤넬 나무백 후기 (feat.@girina79)

in #kr6 years ago (edited)

Episode 27. 샤넬 나무백 후기 (feat.@girina79)

시리테이블 그림.jpg

오늘은 @girina79님께 받은 샤넬 나무백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

어느날, 엄청나게 큰 택배상자가 집앞에 떡하니 놓여있었습니다~!
큰 기대를 하며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

1.jpg

엄청나게 큰 상자에 엉덩이를 딱 붙이고 고이 앉아있던 샤넬나무백을 눈으로 바라보며
스튜디오로 등장시킵니다 +_+ (우리집 사진찍는 곳 = 스튜디오)

2.jpg

나의 허영심을 가득채워줄 샤넬나무백 등장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뚜껑 윗쪽에, 나무가 살짝 패여있어 마음이 아팠습니당~ ㅠ

3.jpg

상자를 여는 부분도 꽤 고급스럽네요~~
상자를 열기전 안에서 무슨 소리가 나길래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 살짝 기대를 하였어요 ㅎㅎ

4.jpg

짜잔 열어보니 이런게(?)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열자마자 보이는 건 보증서 같은 게 한장 들어있구요~
아무리 나무백이라도.. 샤넬 나무백 답네요 ... ㅎㅎㅎㅎ

5.jpg

그 밑으론 여러 모델들의 샤넬백 사진들이 듬뿍 담겨져있었습니다~!!
다시보니 뭔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산에 갈때 샤넬백을 가지고 가야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언밸런스하게 ^^;

나무가루가 조금씩..조금씩..조금씩 떨어지는게 살짝 아쉬웠지만,
스페셜한 아이템을 선물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리나 오라버니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이렇게 오늘 하루 마무리를 하며 스팀잇을 하니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또 뵈어요~!!!!!!!!!!!!!!!!!!!!! +_+

Sort:  

진짜로 들고 다니는 가방인가요? 신기하네요+_+ 샤넬 나무백이라니..@.@

저 나무백은 너무 깨끗해서 어디 가지고 나가는 것도 어렵겠네요.

안에 샤넬백은 석세스가 넣어줄꺼야...!!

우드샤네루 존예ㅜㅠ

저런 따뜻한 나무 (명품브랜드💐) 가방 따뜻한 시리테이블 언니와 잘 어울리는듯 해요 goodnight 🌙 좋은밤 보내세요

샤넬 나무백이라~~ ㅎㅎ 왠지 피크닉 갈때 가져가야할 것 같은 느낌인데~ 김밥 10줄은 들어가겠네요~ ㅋ

샤넬 나무벡 너무 탐나는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