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4. 2018년 설연휴

in #kr6 years ago

Episode 24. 2018년 설연휴

#1


1.jpg

2018년 설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D
스티미안 친구분들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저는 오늘 설연휴 첫날을 맞아
그동안 못했던(?) 독서와 휴식과 카페나들이를 하며 보냈답니당ㅎ
시부모님댁에는 내일 아침에 출발할 예정이라,
설연휴인데도 남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ㅎㅎ

#2


커피팩토리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50 커피팩토리 위시티
전화 : 031-962-7522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커피팩토리"에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기대하며 왔는데 기대한만큼 너무 좋아요~~
확트인 곳에서 제대로 힐링힐링 +_+

2.jpg

3.jpg

4.jpg

5.jpg

#3


카페모카
카페라떼 (콜드브루)

6.jpg

7.jpg

8.jpg

저는 지금 카페에서 스티밋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좋은 곳에서, 좋은 음악 들으며 포스팅을 하니
힐링이 따로 없어요 ㅎㅎ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안전한 귀경길 되세요 ^_________^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50 커피팩토리 위시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연휴에 쉴 수 있는 하루가 있어 다행이네요. 전 다 쉬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느긋한 여유를 즐기셔요~~

살룬님 ㅋㅋ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_+~ 여유로운 설연휴 부럽네요~~ 저는 고속도로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것 같습니당~~ ㅜ ㅎㅎ

커피 팩토리 분위기가 참 좋네요~
siritable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초코민트님 새해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저도 오늘 첨 왔는데 넘 좋아서 다음에 또 오려고해요 ㅎㅎㅎ

앗! 시리님 찌찌뽕!
저도 낼 아침 출발이라 오늘 저희가족끼리 즐겼네요 ㅋ

앗 레이헤이나님 ㅎㅎ 찌찌뽕 넘 좋은데용 ㅎㅎ
새해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낼 아침 출발할 때 차가 안막혀야 될텐데 그쵸~~ ㅎㅎ

오늘은 즐기고 푹 쉬고~내일은 본격적으로 전 부치는 작업을...해야겠지...?;;

넵 ;ㅎ 다 만들어져있길 바라며....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오라버니 :-)

커피팩토리에서 힐링하기 참좋네요^^
좋은음악과 커피 거기에 스팀잇까지1석3조 ㅎㅎ
즐거운 명절보내시고 새복많이 받으세요~^^

모카님두 새해복 마니 받으세여 ^^

한국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아서 넘 좋겠어요. 이곳은 그저 스타벅스 정도... ㅠㅠ
저런곳에 앉아 차한잔 마시며 조용하게 책읽거나 스팀잇 하면서 보내면 정말 힐링이 저절로 될것 같네요.

맞아요 정말 저랑 똑같은 생각을 ^^
새해복 머니 받으세여 :)

와..
손님도 없고 한가하니 너무 좋았겠어요..
시리동생 지금쯤 시댁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겠군요!!
복 많이 받아용 ♡

맞아요 ㅋㅋ 카패공간이 넓고 한가해서 넘 좋더라구요
언니두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시죵^^

저거 맥북키보드 어케한거에요??? 요즘 저렇게 나와요?ㅋㅋㅋ 아 요즘 술만마시느라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

아 키보드스킨이에요 제가 사서 장착했지요 ㅋㅋㅋ
저두 요즘 기억력이 딸려서 ㅋㅋㅋ 어제일도 까먹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연휴 명절 잘 보내고 계시죠?ㅎㅎ 멋진 맥북과 마우스 너무 갖고 싶어지네요 ㅎㅎ 연휴 잘 마무리하세요.

아 jaytop님도 애플의 아름다움을 잘 아시군요 :-)
행복한 설연휴 되시고 복 마니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