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2. 물고기 먹은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시리테이블 그림.jpg

오늘은 저녁메뉴로 물고기를 먹었다.
집 근처에 수산물 시장이 있는데 인천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렸다.
자꾸 회먹고 싶다고 쩝쩝거리는 그분과 함께.. ㅎ

3.jpg

일산수산물 시장 외관
회를 엄청 좋아하는 그이의 단골집이기도 한.

4.jpg

크기는 꽤 큰편이에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부사진]

5.jpg

여러 물고기 먹이감들이 있구요.. ㅎ

6.jpg

킹크랩도 어마어마하게 있어요~!

7.jpg

8.jpg

9.jpg

[물고기 선택하기]

13.jpg

오늘은 광어가 선택되었습니당 +_+~

12.jpg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41,790원의 몸값을 자랑하는 아이더라구요
그래도 회집에서 먹으면 3배는 더 줘야 할거에요 아마..

[회 뜨기]

10.jpg

물고기를 고르면 회뜨는 곳으로 넘어가구
저희는 집으로 가서 먹을거라 (2층에서 바로 먹을수도 있어요)

14.jpg

물고기가 분해되는 순간

15.jpg

전문가의 손길로 맛있게 세팅된 접시

16.jpg

오 가지런하게 완성된 회 +_+


[오늘의 저녁테이블]

1.jpg

집으로 오는 길에 야채들 사와서 함께 테이블을 준비했어요 ;-)

2.jpg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둘이서 다 먹을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회 매니아님이 계셔서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그럼 모두 맛있는 음식 먹으며 불타는 토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당 ^^~


follow me!

@siritable

Sort:  

으앙. !!! 회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먹고 싶어요 !!!
쪼기 빨간 딸기가 왜케 귀엽쥬???????????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첨 방문드려요
일산에 이런곳이 있군요~~ 굉장히 크네요^^ 가볼만한 곳이네요
회♡좋아하시는분은 좋을듯!
맞팔.보팅.소통해염

@hongsam님 반가워요 :-)
수산물 시장이라고 생긴지는 1~2년 밖에 안되었어요~ ㅎㅎ
근데 회 상태도 좋고 그래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ㅎㅎ
네 맞팔소통 감사합니당~~ 얼른 소통하러 갈께용 ㅎㅎ

캬아~~ 회가 먹고 싶어지누만유~~

그쵸~ ㅎㅎ 일부터 먹고싶게... 했어요... ㅎㅎ

와.... 정말회가 싱싱해보입니다 이야 ... 딸기에

바로 잡아서 뜬거라 싱싱했어요~ ㅎㅎ

실하네요 ㅎㅎ 일산에 이런곳이있었다니.. 다음에 출장가면 꼭 방문해봐야겠군요 ㅎㅎ

네~ 2층에서 바로 먹을수도 있어요 ㅎㅎ 꼭 가보세용 +_+~

회가 신선하고 도톰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일산에 수산시장이 이렇게 크네요~

꽤 큰것 같아요 ㅎ 종류가 많아서 저두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

알뜰하게 광어를 드셨네요^^♡

저희 집 근처에도 농수산물 시장이 있는데 거기서 잡은 걸 먹으면 이상하게 더 맛있더라고요. 아마도 신선해서 그런거 같아요. 아니면 가격면에서 좋아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요. :)

회 한 점에 소주 한 잔. 급 땡기네요. :D

저기 저울에 3.5키로라는 건가요? 삼쩜오키로면 큰건데!!! 회는 진짜 무조건 커야 맛있죠!!ㅋㅋ 그래야 살도 두툼하공... 1키로도 안되는 쪼맨한것들은 회를 떠놔도 얇아서 뭐 먹을게 없어ㅋㅋㅋㅋㅋ아 저 이제 밤 약속있어서 슬슬 나가려던 참인데.. 오늘은 회로 달려볼까나... 흠...

지누킹님 너무 맛있는거 마니 드시러 다니시는거 아닙니가 ㅋㅋㅋㅋ 맞아요 물고기가 커야 식감도 좋고 먹을것도 있고 해요 ㅋㅋㅋ 저녁에 드신거 꼭 포스팅 해주세요 ~~ 뭐 드셨는지 궁금합니당 킄킄

저도 회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에선 한국보다 귀해서 자주 먹기가 힘드네요 ㅠㅠ 섬나라라서 더 많이 먹을수 있을거라 기대했었는데...ㅎㅎ 그나저나 간장 초장 너무 귀엽게 담으신거 아닌가요 ㅎㅎ 물고기 모양이라니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