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1. 북케이스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Episode 21. 북케이스 만들기

시리테이블 그림.jpg

#1


소중한 사람들께 책 선물을 하기 위해 북케이스를 만들게 되었다.
보름전부터, 미싱기와 바느질통을 꺼내어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케이스를 만들었다.
예전에 공방에서 2달배운 실력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끌어내야 하는 상황이 되었..^^
오랜만에 작동시켜보는 거라 처음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하나씩 완성을 하다보니
손에 익으면서 점점 속도가 붙기 시작하였다.

직접 만든 수제 북케이스에 책을 선물하니 반응이 정말 굿굿 +_+
그래서 오늘도 만들게 된 북케이스~!!

8.jpg

미싱기에 앞서 천을 재단해야 하는데 이 작업이 꽤나 시간이 많이 걸린다.
쉬워보이지만 신중하면서도 시간이 많이 드는 작업인 재단과정 :-)

2.jpg

이 과정이 끝나면 미싱(재봉틀) 스위치 온 :-)

7.jpg

시침핀 꼽고 미싱 하기 .

#2


6.jpg

미싱질을 다하고 마지막으로 끈 달아주기, 포인트작업 :-)

5.jpg

책을 쏙~ 넣어주고

4.jpg

리본끈 예쁘게 묶어 완성 +_+

3.jpg

너무 완벽하게 만들면 수제느낌 안날까봐 조금씩 허점도 보여주는 센스 (?).. ㅎㅎ

1.jpg

완성사진을 보니 정말 뿌듯하다 :-)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 행운이 가득하였으면 좋겠다 +_+

받는사람 : @joenghwa 님, @romi 언니님 ^^
ps. @asbear님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D


follow me!

@siritable

Sort:  

ㅎㅎㅎ 시리짱데스~~~
전에 안가져온 덕분에 시리의 선물도 받는것 같네 ^---^*
고마워~ 시리야~ 무조건 풀봇 ~~!!
사랑한다 ♡

로미언니 사랑고백넘 좋아요 헤헤
언제나 밝은 에너지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욥 :-)

북케이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충격..그것도 아주 예쁘게~~저도 하나 갖고싶네용.!.!히힣ㅎ💓

지안님 오랜만이에요 :-) 좋은말씀 넘 고마워용~~~ ㅎㅎㅎㅎ

너무 예뻐서 심장에 어레스트가 왔습니다.
제 심장은 멈췄지만 마음이 치유되는 기분이에요 :D

당근님 괜찮으세요??^^ ㅎㅎ 감사드려요 좋은하루돠세요 :-)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고맙습니다 :-)

손재주가 정말 어마어마 하시네요. 북케이스를 만드는 걸로 이렇게 감동받을 줄이야.KakaoTalk_20180206_230542207.jpg

넘 고맙습니다 :-) 영심히만들었을뿐인데^^, 좋은하루되세요 ~!!

와~ @siritable 님, 완전 멋지네요~ 책의 가치가 더 커지는 느낌이예요 ^*

그쳐 ㅎㅎㅎ 고맙습니다 빛블루님 :-) 좋은하루 보니세요~!!!

와 이렇게 이쁜 북케이스는 처음보네요 ㅎㅎㅎ

@relief88님 잘봐주셔서감사합니다 ㅎㅎㅎ

어쩜 이렇게 손재주가 좋으세요~ 감탄하고 갑니다~ 팔로우할께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하루되세요 +_+

와~~ 누가 봐도 탐낼만한 북케이스네요 ^^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능력자이시네요. ^^
@joenghwa 님, @romi 님, 복받으셨습니다. ^^

@jhani님 오랜만이에요 :-) 그동안 잘 지내셨죠~~
힘나는 댓글 넘 감사드려요~~ ^^

이런 손재주를 숨겨두고
이제야 보여주시다니요 :)
너무너무 예쁘네요

기린언니~~~ 손재주라고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ㅠㅠ
저는 그냥 만들었어요 정말 ㅋㅋㅋ 요즘 잘 지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