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의 뮤직픽 #2. Movin' On (feat.AZitiZ)

in #kr6 years ago (edited)

시리의 뮤직픽 #2. Movin' On (feat.AZitiZ)

#1


잔잔한 그루브로 감미로운 매력을 맘껏 표현하고 있었다.
여러번 반복하여 나의 마음의 문을 두드리고 있었다.
그것도 아주 몽환적인 느낌으로, 그리고 나를 어디론가 이끌었다.

A : 여기가 어디인가요?
B : 당신이 생각하는 곳입니다..
A : 정말입니까? 왜 나를 이곳으로 데려온거죠??
B : 당신이 간절히 원했기 때문이에요
A : 저는 이런 곳을 원하지 않았는데요...여기가 어디인지 정확하게 알려주시겠어요?
B : 잘 생각해보세요. 답은 금방 찾을 수 있을겁니다.

끊임없이 생각하고 생각하였다.
저 사람은 누구이며, 여기는 도대체 어디인지, 내가 왜 여기 있는지,
그런데 왜 내 마음은 안정을 되찾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지
알 수 없는 불안감에 밀려오는 한줄기 희망의 빛줄기.

written by @siritable

#2


Sort:  

덕분에 감미로운 오후를 보냅니다^^

@korealemon님 밤에 들어도 너무 좋아요 ^^ 감미로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좋은음악 잘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jinh029님 감사합니다 ^^

시리테이블님 좀 색다른 포스팅도 좋네요 ^* ㅎㅎ

빛블루님 마침 궁금했는데~ ㅎㅎ 앞으로 계속 이어나가도 되겠나요~~ ㅎㅎ

계속 쭉~ 가즈아~ 하셔도 되요 ^* 아주 좋은 컨텐츠가 될 것 같아요~~

정말 힘이 나요 빛블루님 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잘듣고 갑니다~또보러올게요^^

@hwa2ting님 고맙습니다 ^^ 또 봐요~~ㅎㅎ

A랑 B의 대화가 꼭 무슨 어린왕자의 왕자랑 여우의 대화 같네요ㅋㅋㅋ
와... 근데 이노래 남자 음색이 디게 좋네요 약간 고음의 갈갈한 목소리...

맞죠 ㅋㅋ 재즈힙합인데 그 특유의 갈갈한 목소리가 들어있는것 같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