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글로벌 밋업 후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

image

어제는 부산글로벌밋업에 참여했었는데요
따끈따끈한 밋업후기를 가져왔습니당 ㅎㅎ

고고~~~

image

부산 해운대에 있는 “테이블새터”라는 곳에서 밋업이 이루어졌습니다 :)
찾느라 힘들었는데 알고보니 로데오아을렛 1층에 위치해있더라구요
~~ (찾아가시는분 참고하세용~!)


[내부사진]

카페들어서자마자 분위기에 완전 취향저격 당했답니당 :)
예쁜 드라이플라워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 세련된 인테리어에 눈이 @_@ 이렇게 ~~~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밋업현장]

글로벌 밋업답게 다양한 국적의 스티미언들과 함께
소통할수있는 밋업현장이었습니다 :)
일본인이신 분과 잠시 짧은 일본어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저를 보고 외국인인지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
이로서 지금까지 살면서 외국인이라는 소리 세번째 들었어요 ㅎㅎㅎ
(중국인,대만인,일본인) <_> 이런건 잘 잊혀지지가 않아서-;;

image

울 예쁜 대장언니 로미언니의 사진찍기프로젝트 ㅎㅎ

image

부천에서 한걸음에 달려오신 쿨한 언니^^
부산에서보니 또 새롭고 넘 좋았어요 ㅎㅎ

image

이렇게 책도 전달하구요 ~~~😍
인증샷도 빵 ㅎ

image

@smile.jay님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

image

@shogo님께서 감각적으로 찍어주신 사진 :-)
오랜만에 라멘걸님 봐서 넘 좋았어요~~ 환하고 예쁜 라멘걸님~+_+

좋은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밋업 주최하신 @ramengirl님 감사합니당

image

인천에서 달려오신 @ludorum님과도 찰칵~!
두번째 뵈었는데 더 친근한것같았다능 ㅎ
밋업의 묘미아닐까여 ㅎㅎ

image

@successtrainer님과도 찰칵 ㅎㅎ
평소 같이 사진을 찍은게 되게 오랜만인것 같네요 ㅎㅎㅎ

image

영어대화 엿듣는 설정샷도 찍고 ㅎㅎ

image

밋업의 꽃인 단체샷도 찍었습니당 :-D

아이디로만 뵜던 분들을 실제 보니 더욱더 친밀감이 들었구요
모르시던 분도 알게 되어 스팀잇인맥이 넓어져서 좋았어요~!

어제 뵈었던 분들😍♥️

@romi
@ramengirl
@smile.jay
@centumcity
@directorbia
@stella-p
@successtrainer
@mattchoi
@ludorum
@shogo
@yibt5227
@driftin

다음에 또 만나요 ^^~
모두들 즐거운 시간 이었어요 :D

Sort:  

ㅠㅠㅠ 집 근처에서하는 밋업이었는데 참여못해서 아쉽네요.

다음번에 부산에서할때는 꼭 참여해야겠어요 ~~

네 참석하시면 즐거운 시간 보내실거에요 :-) 편안함밤돠세여~~!!!

저도 밋업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
제가 사는 동네에는 없어요.ㅠㅎ

아 한번 포스팅으로 공지를 해보시면 모일것 같은데요? :-)

외국 친구들 돼지국밥 한 그릇씩 맥이고 싶었는데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아 ㅋㅋ 국밥먹고 어떻게 맛을 표현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즐거운 밋업이었어요 :-)

It was so much fun😊
I’m glad to see you!
See you again(^ ^)

shogo~ you’re very nice :-)
I’m glad to meet you, too~!
See you later ^^~

와 정말 대단한 밋업이었네요!!!~ ^^

글로벌밋업이라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ㅋㅋ 저도 사진한장 찍을걸 그랬네요 . ㅋㅋ 사진찍는걸 싫어해서. 어제 만나서 반가웠어요 어여 어여 달마지 ㅋㅋ 로 오세요 ~

비아님 ^^ 어제 밋업에서 비아님을 알게 되어 참으로 좋았어요 ^^ 비아님 정말 멋지신분:-) 달맞이에 살고싶네요 ㅠㅠ 담에 만날때까지 포스팅으로라도 자주 뵈어요 ^^ 집밥 플레팅 보고싶어요 ㅎㅎ

동해 번쩍 서해번쩍 로미햄! 열정 대단해요!

ㅋㅋㅋ밋업여왕 인증 ㅋㅋㅋ

시리야 다시 만나서 반가웠엉~~♡.♡
우리 조만간 또 보쟈~~~>.</

로미언니는 매력덩어리 😍😍
또봐요 조만간 ^^~

크~~~ 글로벌 밋업까지!!! 역시 시리와 석세스!!!

ㅋㅋㅋ 설연휴 잘 보내셨어요???~~오라버니 담에 보아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와~~~~~~~~~~~~ 최작가님~!!!!!

최작가님 모르시는분 없죠~~~ㅎㅎ

저두요 최작가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62.28
ETH 3107.5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