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잠들기전 모두 무엇을 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전 요플레 먹습니다..ㅋㅋ저 '자존감 수업' 이랑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요거 두 개 사려고 하는데 혹시 이 책들 보셨나요?

Sort:  

오 요플레! 좋아요!!ㅎㅎㅎ
아 책은 아니요ㅠㅠ 서점에서 자존감 수업! 책만 봤어요 살까하다가 사진 못했어요 보고싶은게 있다보니ㅠㅠㅜ

그렇군요.. 저는 보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고민이에요. 잘자요, 우주님.

아 맞아요ㅠㅠ 서점 가면 선택장애와요...
사고픈게 많아져요 공감가요!ㅎㅎ 잘 고르셔요^^!! ㅎㅎ 사고나서 재미없다고 손이 안가면 망함이에요ㅠㅠ

감사해요. 우주우님은 언제 주무세요? 저처럼 새벽반이신가요.ㅎㅎ

아 저는 저 댓을 마지막으로.... 꿈나라 갔습니다 :) 책은 앞장보다가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710.10
ETH 2439.7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