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 어뷰징은 보상 이상의 것을 빼앗아간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진심으로 말씀드린건데, 마음이 아프네요. 정독했습니다. 아직 새내기라, 이렇게 스팀잇에 애착을 가지고 계셨는지 잘 몰랐고 이 글을 계기로 알게 되어 너무 벅찼네요. 클레욥님의 증인으로서의 역할이나 책임을 저는 잘 모릅니다. 받아들이기 나름이라지만 그 뜻이 다르게 보여져서 안타깝습니다.

Sort:  

웃자는 말에 너무 심각하면 안 됩니다. ㅎㅎ
아직 아재 개그 센스를 잘 모르시는 듯

ㅂㄷㅂㄷ

그랬던 것 같아요. 절 그렇게 보시는 것 같아 속상한 마음이 먼저 들었습니다. 제가 워낙 진지할 땐 진지해서요.

아재개그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 ㅎㅎㅎㅎㅎ

ㅂㄷㅂㄷㅂㄷ

하하. 다 제 부덕인 것 같습니다.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여러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