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 어뷰징은 보상 이상의 것을 빼앗아간다

in #kr6 years ago

정말 벅차오를 정도로 웅장한 글입니다. 뭐라 말이 안나오네요. 그냥 잘 읽고 갑니다.

Sort:  

저는 이러신다고 해서 보팅 퍼드리지 않는데요 ㅋㅋㅋ (이렇게 살면 안되는건가 요즘 회의감이...ㅋ)

이렇게 감상을 썼다고 해서 글을 읽지 않았다고 판단하신 것 같습니다. 보팅을 받으려고 아부하는 사람으로 쉬이 판단하시고 폄하하시는 태도는 속이 상합니다. 밤이 늦었습니다.

에고 오해를 드려서 죄송해요. 농담이 과했네요 ㅠㅠ 지나친 칭찬이 부담스러워서 그만...

아닙니다. 그렇게 보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제가 찔리는 부분이 있었나 봅니다. 좀 더 성숙해져야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말씀드린건데, 마음이 아프네요. 정독했습니다. 아직 새내기라, 이렇게 스팀잇에 애착을 가지고 계셨는지 잘 몰랐고 이 글을 계기로 알게 되어 너무 벅찼네요. 클레욥님의 증인으로서의 역할이나 책임을 저는 잘 모릅니다. 받아들이기 나름이라지만 그 뜻이 다르게 보여져서 안타깝습니다.

웃자는 말에 너무 심각하면 안 됩니다. ㅎㅎ
아직 아재 개그 센스를 잘 모르시는 듯

ㅂㄷㅂㄷ

그랬던 것 같아요. 절 그렇게 보시는 것 같아 속상한 마음이 먼저 들었습니다. 제가 워낙 진지할 땐 진지해서요.

아재개그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 ㅎㅎㅎㅎㅎ

ㅂㄷㅂㄷㅂㄷ

하하. 다 제 부덕인 것 같습니다.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여러분.

인간미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