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otcake, 당케님께 의뢰한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 + 1000팔로워 달성 Goolge VR 데이드림 뷰2 나눔 이벤트 )

in #kr6 years ago (edited)

sirin.png

Illustrated by @carrotcake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쟁이 시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당케님께 의뢰한 제 대문과 프로필 사진, 커버 사진이 도착한 것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이 대문을 제가 길고 긴 시간동안 기다렸죠.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함께 하고 싶었던 분을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를 글로 표현하는 데에도 시간이 걸렸죠. 그래서 아마 당케님도 많이 고민하셨을 겁니다.. (제가 너무 애매모호해서요.) 아무튼, 이렇게 예쁜 대문 선물해주신 당케님 감사드리고,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이웃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 그림을 보지만 팔로워분들도 보시니까요. (예쁘게 봐주실거죠? 그래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KakaoTalk_20180524_163919596.png

이미지 크기 죄송합니다..

또 있습니다! 제 팔로워 수가 1000분이 넘었지 뭐에요!(게시글도 6000개나..) 글 하나 쓸 때마다 많은 분들이 팔로잉을 해주셨습니다. 제 글을 봐주시고 정성스런 댓글을 달아주시는 팔로워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제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선물을 꺼내들었습니다.

바로..바로.. 구글 데이드림 뷰입니다. (뜸들이기 무엇?) 자, 상품부터 감상하시죠.

KakaoTalk_20180524_163917268.jpg

KakaoTalk_20180524_163915752.jpg

KakaoTalk_20180524_163918631.jpg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새 것입니다. 한 번밖에 쓰지 않았어요.. (이런 불쌍한 물건..) 저보다 더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저를 응원해주시면 선정해서 한 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거슨..권력..농담이고, 저에겐 응원이 절실한 요즘입니다.) 사실 제가 팔로워 수만 많지, 실제로 소통하는 분들은 별로 없거든요. 제 한계입니다..크헙..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봬요!!

상품 발송은 정성스레 편의점 택배로 갑니다. 크크.

아, 이벤트 선정 기준은 제 마음입니다. 리스팀하지 않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겠쪄??ㅋㅋ 알아서 해주세요. 발표는 이 글이 페이 아웃되는 시점에 뽑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Sort:  

우와, 대문그림 정말 느낌있네요 ㅋㅋ

정말 시린님이랑 잘 어울리는 대문 이미지입니다.
한번도 뵙지는 않았지만... 이미지가 잘 어울려요. 구글 데이드림이 나눔이라니요~ ㄷㄷㄷ 나눔도 통 크게 하십니다. 나눔 응원하며 팔로우 1,000명 축하드립니다. ^^

유스의 자랑 시리니 :)
대문 졸멋 짱멋 乃乃

앞으로도 니 글을 보며 함께 웃고 공감하고 혹은 같이 고민해주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좋은 글 쓰기 바라.

유스 연장자 서리우 드림 :)

네!??? 뭘 선물로 주신다구요??? ㅋㅋㅋ 시린님은 항상 어른스러운 말로 글을 짜주셔서 자연스레 훌훌 읽혀요. 근데 다 읽고 나면 가끔은 어떤 댓글을 달아야할지 모르겠을 때도 있어요. 다른 몇몇 분들도 그러지 않을까요? 댓글달며 소통하지 않지만 글은 많이들 읽고 곱씹어주고 계실거에요. 2000팔로워까지 달렷🙆🏻‍♀️

크으.. 분위기 있는 대문! 축하드립니다~

목덜미가 매력있습니다. 훈남일 것 같습니다! 완전 볼매니실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격한 격려인가요? 저도 줄 서봅니다 ㅎㅎ

I'm so happy to read your post,
Your post content is very good ..

시 써요. 이것도 분위기에 어울려요 ~
팔로워 1000명이라니 ㅠㅠ 멋지군요!

Great post!

천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당캐님 대문도 너무 느낌 멋지네요. 저도 당캐님께 대문을 선물받았답니다~ 어쩐지 공감대가 있는 느낌적인 느낌.
저희 집에 VR 체험을 넘나 좋아하는 꼬맹이가 있어 멋진 데이드림 뷰 손 들어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