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ㅠㅠ 프로필 사진..

in #kr7 years ago

프로필 사진을 귀여운 걸로 만들고 싶은데, 제가 사진 편집이나 이런 거에 재주가 없어서요..ㅠㅠ

지성인들께서 프로그램이나 방법 등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못해도 방법을 가르쳐주시면 배우고 찾아보며 공부하겠습니다 .

도와주시면 정말 정말 은사님으로 모시겠습니다. 하하ㅠ

Sort:  

제일 간단한건 핸드폰 어플중에 zelly라는 어플이 있는데 캐릭터를 만들수 있는 어플이거든요. 그걸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찾아보겠습니다! 그래도 컴퓨터로 하고 싶긴 한데 계속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마음에 드는 방법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맛있는 저녁 드세요!

아~ 저도 프로필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sirin님 글 보고 생각났네요.

sirin님의 이쁜 프사 기대할께요!

네 감사해요 ㅎㅎ

댓글 말씀대루 어플로 해서 하는게 제일 간편해요 ㅎㅎ 화이팅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