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0 !! '팔로워 이벤트 참여하고 스팀 달러 받자'

in #kr6 years ago (edited)

DQmaQQBuEX3P4k5ikc6j2Hjn4uhY4JgxWc8pHThCrRaBdZJ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sirin418 입니다. 스팀잇에 온지 24일(?) 정도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500 팔로워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제가 비록 얼마 가진 게 없어도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또 이벤트를 열기로 했습니다! (요즘 시장이 침체기라 많은 분들이 시무룩 하실텐데 이런 이벤트를 핑계로 잠시나마 서로 웃고 떠들고 싶어요!)

이번에는 저번과 같이 스팀 달러를 드릴 선물로 드릴건데요. 제가 이번 주에 집을 내려가야 되서 스달을 출금해야하기 때문에.. 0.2 SBD 를 총 6분께 드리겠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여러분 많이들 참여해주세요옵!!

참여방법

  • 보팅을 한다.
  • 저와 친해지고 싶으신 분들은 팔로우한다!!
  • 댓글 다시는 분들끼리도 친해지고 싶으시면 서로 팔로우를 한다!!
  • @주사위를 입력한다. 끝.

@jungs 님의 주사위를 돌려서 낮은 숫자 3분, 높은 숫자 3분께 드리겠습니다!

마감시간은 오늘 저녁 10시입니다!


제가 군대에 있어서, 오래 못 본 친구랑 놀러를 갑니다. 흐흐흐. 그래서 친구랑 놀고 오면 주사위를 돌리겠습니닷. 놀다가도 종종 댓글로 놀러올게요! 아, 혹시나 제가 너무 꽐라가 되면 내일 아침에 올게욥!!ㅎㅎ


이벤트 취지

이런 이벤트를 하는 취지는 좀 더 많이 여러분과 가까워지고 싶고, 저를 모르고 저도 모르는 분들과 많이 소통을 하기 위함이에요! 서로 댓글로 놀아봐요!!


이벤트 끝~~ 아침에 결과 발표할게요!!

Sort: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늘 안에 0.2 SBD 씩 송금해드리겠습니다!! 다들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낮은 분
@choibo21c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높은 분
@unbe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mimist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sakr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우와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드디어 당첨이군요.^^

ㅠㅠㅠ 높은거랑 낮은 거 둘다 해주세요ㅠㅠㅠㅠ
높은게 정말 너무 안나와서 맨날 이벤트 광탈합니당....
하지만 500팔로워는 축하드려욧!!!

아하! ㅋㅋㅋ그러시군요. 그렇다면 제일 낮은 분 3분, 높으신 분 3분으로 수정하겠습니다. 하하.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아, 그리고 주사위는 입력하셔야죱!ㅋㅋ

넵! 일단 건의를 한번 했는데 됐으니 맘편히 주사위를 던지도록 하겠습니당!!
감사드려요 ㅎㅎ
@주사위

주사위가 작동이 안되네요! 다시 굴려주심이..ㅎㅎ

으앗..이제 주사위조차 날무시하는가!!
용서할수 없다 @주사위

엔터 치고 주사위 써보세요! 또 안됐네요 ㅠㅠ 마감은 됐지만 제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기회가 있습니다!!

흠.. 두번 연속으로 안됐네요...마지막으로
@주사위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두달이 넘었는데도 아직 멀었네요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온김에 참여 까지 합니다 ㅎㅎ
@주사위

딱 중간이네요 ~!
@sismar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500 팔로워 축하 드립니다.ㅎㅎㅎㅎ @주사위

딱 중간이네요 ~!
@paulk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축하합니다. 참여할게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timei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뵈요~

저도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참여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choikang1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려요 ^^ 팔로하고 참여합니다
@주사위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choibo21c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명성이 같은데 500팔로워네욧^^
축하드려요 더 쭉쭉 가야지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imist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쭉쭉!! 미미스타님도 쭉쭉!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dyd266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친해지고 싶어요~~ㅋㅋ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네넵!! 친해집시다!! 오늘 하루 반쯤 지나가고 있는데, 잘 보내고 계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