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n's Diary] 스물 여섯 번째 날

in #kr6 years ago

DQmRABhF119WcHmFUhr3xcyaMSGyq1SUi2w5U7pozyKVgSs_1680x8400.jpg


오늘 시험이다. 이야!!! 어떤 글에서, 자고 일어나면 자기 전에 공부했던 것들이 정리가 되니 일찍 자는 것도 중요하다고 했다. 1시 쯤에 잤나.. 일찍 잔 건 아닌 것 같다. ㅠㅠ 맨날 다짐만 하지. 아침에 밥을 먹으면서 공부했던 것들을 되짚어 봤다. 잘 기억하고 있었다. 다행이었다.. 1시간 뒤면 시험이다. 제발 이번 학기엔 A + 좀 맞아보자!!

학점 가즈아!!

Sort: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시 잘 보고 있어요~

셤 잘 보세요 가즈아~~

가즈아!!

아침에 공부했던 것들이 기억이 나신다니.. (대단쓰)
오늘 시험 잘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성적거두세요!!^^

ㅎㅎ 응원 감사해요.

시험 잘보세요 ㅎㅎㅎㅎ

하핫. 감사합니다. 요크셔테리어 짱귀><

시험은 잘 보셨나요? A+ 기원합니다! ㅎㅎ

오전인줄 알았는데, 오후가 시험이었습니다..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들러주셔서 넘 고마우신 분 ㅠㅠ

여유가 넘쳐보이네요.ㅎㅎ

아닙니다 ㅠㅠ 아주 큰 오해를 하고 계십니다. 허헛.

학점 가즈아 에이쁠 가즈아

가즈아!!

시험 잘 보시라고 voting 하고 가욤^^
홧팅 가즈아!!

잘 본 것 같아요!! 가즈아!!

A+ 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