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클래스에서 (간신히) 숨 쉰 이야기

in #kr6 years ago

흠...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돈내고 괴로워하는 느낌이랄까...-ㅅ-ㅋㅋㅋㅋㅋ
전에는 발레에 대해서 그냥 무지했었는데,
이제는 편견까지 생기는군요 ㅋㅋㅋㅋㅋ
유료 고행 -ㅅ- ㅋㅋㅋㅋㅋㅋㅋ

Sort:  

유료고행 인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몸은 괴로운데 정신은 괴롭지 않아서 하는거겠쬬!
정신은 하나도 안 괴로워요! 아니 오히려 몸이 힘들면 힘들어질수록 뭔가 희열이 느껴진달까요...(쓰면 쓸수록 왜 점점 변태같아지는거죠...?)

CaSTeXWUsAAlnwd.jpg
중... 증... 변.... 태...
치... 료... 필... 요....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이 짤 너무 심하게 만능아닙니까? 볼 때마다 빵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은 짤은 엥간하면 빵터지는게 함정입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91.07
ETH 3345.66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