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in #kr5 years ago

image.png
제가 그동안 이용했던건 스팀잇이 아닐까요-ㅅ-ㅋㅋㅋㅋ
왜 제 계정을 못찾는건지 원;

Sort:  

이건 액티브 키를 넣는곳인듯요.
아이디 말고 액티브 키를 넣어보시겠어요?

image.png
image.png

username에 액티브키를 넣으면 난리가 날 것 같은데...
설마 저기다 액티브키를 넣는게 맞나요?

엇.. 유저네임 맞네요..
근데 없는 아이디로 뜨는게 이상하네요...;;
기존에 스팀컨넥트 사용해오셨나요?

디클릭, 스팀픽, 비지, 다 브라우저에 자격증명 저장해두고 잘 쓰고 있는 중인데 유독 이번만 이상하네요 ㅎㅎ
설마 피싱사이트를 잘못들어갔나 의심까지 해봤습니다만...
왜 제 아이디를 못찾을까요 ㅋㅋㅋㅋㅋ


아 해결됐습니다!!
제 브레이브 브라우저의 실드가 올라가 있던게 문제였군요.
스크립트 동작을 막는 실드 때문에
계정을 불러오는 액션도 같이 막혔었나봅니다.
도움 감사합니다!!

ㅎㅎ 특이하네요.. 유령이신듯. ㅋㅋㅋㅋ


아 잘되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